2020 이기적 정보처리기사 실기 핵심이론 + 예상문제집 - 전2권 - NCS 출제기준 반영 + 예상문제 20회 최다 수록 2020 이기적 정보처리산업기사/기사/기능사 시리즈
이상흠.이미숙.권수정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0년 3월
평점 :
품절


정보처리기사를 예전에 준비했었다가 사정이 생겨서 중도포기를 하게 되었는데, 그새

개정이 되었다고하여 살짝 불안했는데, 이기적 정보처리기사 교재를 접하게 된후

조금 자신감이 생겼네요. 기사 자격증은 교재선택이 참 중요하더라구요. 그런데, 이기적은 혼자서도 자격증 공부할 수 있을만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핵심이론으로 공부하기 수월한 편이에요

그리고,  이론 공부한 뒤 O/X 문제와 단답형 문제를 통해 이론 내용을 충분히 숙지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았어요.
또한, 문제 20회를 수록하였습니다. 2020년 출제기준에 맞춘 예상문제로 실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문제 20회도 함께 수록되어 있다보니 자격증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무엇보다 혼자 공부하게되면 궁금한 내용들이 많은데, 이를 도와줄 곳은 바로
저자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카페(cafe.naver.com/infogine)로 문의하면 된다고 하니

주저하지 말고 카페를 방문하는것도 좋더라구요. 올해 새롭게 바뀐 정보처리기사를 이기적교재로 열심히 해서 합격하길 기원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