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잘하는 50가지 비밀 - 진짜 진짜 축구 잘하고 싶은 어린이만 보는 책!
길 하비.조나단 셰이크 밀러 외 지음, 이성빈 옮김, 밥 본드 그림, 크리스 콜.숀 보터릴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15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축구 잘하는 50가지 비밀

작가
길 하비, 조나단 셰이크 밀러
출판
부즈펌어린이
발매
2015.05.14

리뷰보기

이 책은 총 4장의 내용거쳐

축구 잘 할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잇어요~

전문용어로 정리되 있어서

차례만 읽어 보고도 꼭 축구 선수가 된 느낌이라네요 ㅋ


1장에서는 축구의 기본인

볼 컨트롤인데요~

그림이랑 함께 소개 되 있어서

이해하기 더욱 쉬운것 같아요~


저글링도 생각보다 쉬운건 아니죠~

그래도 따라하며 재미있어 하네요~


인스텝은 발등부분을 이야기 하는거래요~

그래서 발등으로 슈팅은 인스텝 킥!!


우리가 잘 아는 오버헤드 킥....

완전 멋집니다~


심판의 신호...

이건 꼭 알아야 하죠~

이렇게 중요한것도 자세히 소개 되있어요~


큰아가 좋아하는 골키퍼 기본자세네요~

몇개월전에 맨손으로 골키퍼하다

그만 손가락 골절이 ㅠㅠ

이젠 장갑을 꼭 끼고 합니다~


골키퍼가 골대로 들어오는 공을

쳐내는것을 티핑이라고 한다네요~

이제야 알았어요 ㅋ

이 책 덕분에 저도 전문용어 많이

알고 가네요 ㅋ


세상모든 공을 받아내는

슈퍼골키퍼가 꿈인 큰아이예요~

주말마다 fc서울 유소년축구교실에

다니는데요~

폼은 제법 나오죠?


얼마전 골키퍼하다

친구랑 부딪혀 손에 깁스 했었어요 ㅠㅠ


축구시작전 미리가서 책에서 배운

기술들을 연습하고 있네요 ㅋ

저글링연습중이예요~

생각보다 잘 되진 않나봅니다 ㅋ

어찌나 축구를 사랑하시는지...

이날 경기에서 교체없이 풀타임을

소화 해냈답니다!!

축구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열광할

축구 잘하는 50가지 비밀...

강추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