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녀 축복 침상 기도문 - 자녀를 거인으로 우뚝 세우는
이대희 지음 / 브니엘출판사 / 2008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자녀축복 기도문.. 사실 이 책은 제목에 마음이 끌렸던것 같다.
누구나 그렇듯이 나를 축복하고, 나의 자녀를..나의 가족을 축복하는 일에 감사하고 기뻐함을 느끼고 살아갈것이다.
나역시 그 중에 한 사람이기 때문에 내 자녀를 축복하고자 하는 마음이컸다.
처음 내 아이를 가졌을때, 너무나 기뻐하며 뱃속에서 아이가 잘 자랄수 있도록 축복하고, 늘 기도했다.
뱃속에 있을땐 건강,지혜, 성품,,등 간단한 기도였지만, 아이가 자라면서 내가 내 아이를 위해 어떤 기도를.. 얼마나 구체적으로 해야할지 너무도 막막했다. 이런 나를 위해 ’자녀축복 기도문’이란 책이 만들어진것 같단 생각을 한다.
이 책에선 여러가지 기도문을 접할수 있다. 어떤 한가지 기도도 빼놓을수 없는 기도문이다..
하나, 하나님을 사랑하며 예수님을 닮아가는 기도
둘, 거룩한 정신과 따뜻한 감정을 위한 기도
셋, 생기 넘치는 건강한 신체를 위한 기도
넷, 사회를 섬기며 아름다운 리더로 세우는 기도
이 네가지 큰 제목만 갖고 기도를 한다 해도 정말 큰 사람이 되게 할 축복 기도일것이다.
그런데 이 네가지 기도문이 더 세세히 깊이 묵상할수 있도록 이 책에 기록되어 있다.
이 책은 하나님께 기도로 부르짖고 싶은데, 좀더 구체적인 기도가 나오지 않는분에게 추천하고 싶다. 또한,
한번에 다 읽지 않아도 하루에 한장씩만 읽어서라도 기도를 한다면,정말 유익한 시간이 될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하고 싶다.
난 처음 이 책을 읽을때 잠든 아이곁에서 남편과 함께 이 책을 읽었다. 난 눈을 감고 남편이 읽는 기도문을 들었다.남편이 책을 읽었을뿐인데도 남편이 하는 기도인것 처럼 눈물이 주루룩 흘렀다.
내 아이를 위해 한없는 축복과 앞으로의 삶에 대해 구체적인 인간상을 제시해 줄수 있는 귀한책.. 기도문엔 우리가 단순히 잊고 지나칠수있는 부분들 까지도 하나님께 아뢰고 있다.
책을 읽고 완전히 내것으로 만들어 내 아이에게 마음껏 축복해 줄수 있다면, 그 보다 더한 선물은 없을것이란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