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함께 기적의 글쓰기 100일 작전 책고래숲 5
이지선.최서원 지음 / 책고래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와 함께 기적의 글쓰기!

글쓰기를 잘하는건 아니지만, 글쓰기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참 매력있는 제목이었다.

아이와 함께 글쓰기를 할 수 있다는게 얼마나 좋은 일인가?

부러운 마음 한가득 안고, 책을 펼쳤는데...

책에는 글쓰기를 향한 엄마의 솔직한 마음, 그리고 아이의 솔직한 마음이 담겨있었다.

글쓰는 것이 정말 싫었는데..100일동안 글쓰기를 하고 나니 글쓰는 것이 재밌어졌고,

이런 글쓰기를 시작하게 해준 엄마에게 고맙다고 말하는 아이의 글이 감동이었다.

 

나 역시 글쓰는것에 대한 부담이 큰 사람이기에 글을 쓴다는 것을 어떻게 알려줘야 할지 막막하기도 하고, 고민이 많이 된건 사실이었다.

책속에서는 아이와 엄마의 짧은 대화와 함께 시작한다.

그리고 이 이야기를 어떻게 글로 썼는지. 아이가 직접 글과 그림을 그려놓은 것이 담겨져있다

세줄쓰기 먼저 시작하자고 했던 엄마와 그것에 흔쾌히 예스를 외쳐준 아이!

새로운 시작을 한 두 사람이 참 멋지단 생각이 들었다.

 

다행히도 이 책을 읽게 된 것이 아이의 방학을 앞둔 시점이어서 우리 아이와 나도 시작해볼수 있을 것 같단 마음에 설레임과 기쁨을 가득 안고 책을 덮을수 있었다.

그리고 또 한권의 책!

글쓰기를 쉽게 따라 해볼수 있도록 워크북이 함께 들어있었다.

워크북에는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는 단어들을 써놓았고, 그것에 대한 글들을 써볼수

있도록 안내해주었다.

 

책을 읽으면서 인스타와 카페를 통해 알게된 사실인데,

이 책을 읽은 독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줌 강의 이벤트를 하고 있다는 것이다!

책을 덮자 마다 이벤트 먼저 신청하고 난후에 아이에게 말했다.

이번 방학은 특별하게 지내보자! 정말 재미있는 일이 일어날거야! 라고 말이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책세상맘수다카페를 통해 책을 제공받아 직접읽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책세상맘수다 #엄마와함께기적의글쓰기100일작전 #글쓰기책 #글쓰는법 #책쓰기 #글쓰기챌린지 #글쓰기루틴 #글쓰기프로젝트 #글쓰기연습 #책고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