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떴다! 분양의 여왕 - 뜨는 곳마다 터지는 그녀의 영업 비밀, 개정판
한유정 지음 / 라온북 / 2018년 6월
평점 :
품절
요즘 주식시장은 좋지 않고, 은행 예, 적금 금리는 너무 낮아서 부동산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이 책의 저자는 부동산 분양 투자를 전문으로 하는 대표이다. 공인중개사를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어떻게 돈을 벌게 되고 부동산 시장에서 성공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월급 50만 원부터 시작한 저자가 정말 대단했다. 말로만 듣던 열정페이.. 나라면 아마 포기하지 않았을까 싶다. 저자의 노력을 담은 이야기를 보면.. 성공을 안 하려야 일할 수가 없을 것 같다. 성공한 게 당연하지 않나 싶다.
부동산 분야 영업일에도 도움이 되겠지만, 다른 직종의 영업일을 하는 사람에게도 좋은 내용이 많이 담겨있다. 물론 나는 영업직은 아니지만, 저자의 피나는 노력을 보고 감명을 받았다.
부동산 분양 광고, 전단지는 자주 본다. 하지만 다 거짓말 같고 못 믿겠기에 지나쳐 보기만 한 것 같다. 앞으로는 분양 투자에도 관심을 가져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한 눈앞의 작은 이익보다는 멀리 내다봐야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돈 몇 푼과 신뢰를 맞바꾸는 것은 바보 같은 짓이다. 한 번 깨진 신뢰는 처음 인연을 맺을 때보다 몇 곱절의 노력을 해도 되돌리기 힘들다. 그에 비하면 돈은 정말 아무것도 아니라 한다.
나도 이 책의 저자처럼 내가 하고 싶은 일에 미쳐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저자처럼 나도 목표를 써놓고 하나씩 이루어 나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