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바이벌 뚜식탈출 1 - 어쩌다 보니 안전한 하루 ㅣ 서바이벌 뚜식탈출 1
서후 지음, 김기수 그림, 샌드박스네트워크 감수, 뚜식이 원작 / 서울문화사 / 2024년 11월
평점 :
서울문화사로부터 무상으로 서적만을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뚜식이 이야기를 새로운 코믹학습북으로 만나보았어요.
서울문화사 출판사의 [서바이벌 뚜식탈출 1.어쩌다 보니 안전한 하루] 편입니다.
매번 영상으로만 보다가 코믹북으로 처음 만나봤을 때 아이들이 너무너무 재미있어 했는데요.
이번엔 코믹학습북이라 안전상식을 배울 수 있어서 더욱 유익한 책이랍니다.
하늘을 나는 귀여운 뚜식이와 뚜순이의 모습이 표지에 나와있어요.
이번에는 어떤 이야기들도 우리를 웃게 만들어줄지 기대가 되었어요.
가슴에 '뚜'라는 글자를 달고 하늘을 나는 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 !
서울문화사 출판사의 [ 서바이벌 뚜식탈출 1. 어쩌다 보니 안전한 하루 ]는 일상 속 곳곳에 숨은 위기 상황을 슬기롭게 대처해나가는 방법들을 재미있게 알려준답니다.
책을 펼치는데 초판 한정 부록 선물이 함께 들어있더라고요. 우와!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이런 굿즈는 정말 돈주고도 못사는데 이렇게 초판 한정으로 받을 수 있어 정말 좋아요.
책 표지와 같은 그림이 그려진 책상위에 세워놓는 뚜식이예요. 아이들 책상에 얹어놓으면 예쁘더라고요.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죠. 주변에 독감에 걸려 아픈 사람들이 참 많더라고요.
책을 펼치니 제일 먼저 나오는 이야기가 바로 감기예요.
저도 정말 궁금한 내용이 나왔는데요. 바로 '감기 빨리 낫는 법'이랍니다.
감기에 걸려 계속 기침을 하자 온 가족들이 감기에 옮을까봐 피하기 시작해요.
목도 아프고 으슬으슬 추운 감기 빨리 낫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비누를 사용해서 손을 자주 씻고, 옷을 따뜻하게 입어 체온을 유지하기 등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기본적인 방법을 알려줍니다.
유쾌한 가족들의 모습이 역시나 웃음짓게 만들어주는데요.
눈이 빨갛게 변한 모습을 보고 눈병에 걸린줄 알고 가족들이 오해를 하게 되지요.
눈을 자꾸 피하고 눈을 마주치지 않는 가족들의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어요.
우리의 일상 속에서 자주 마주하게 되는 일들을 안전하게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방법들을 재미있게 알려주어요.
아이들도 너무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 좋더라고요.
손을 깨끗하게 씻는 방법도 자세히 알려주어서 다시 한 번 더 열심히 배워보았어요.책을 읽은 우리 아이들도 너무 재미있고 유익하다고 하네요.
책 활용법도 나와있어서 잘 활용하여 안전상식을 쌓아보아요!
다양한 게임과 퀴즈도 실려있어서 책을 읽고 활동도 할 수 있답니다.
안전상식 쉽고 당연한거라 생각했지만 이렇게 한 번 더 체크해볼 수 있어서 정말 도움이 되었어요.
재미있는 볼거리와 유익한 내용이 가득 담겨서 읽고 또 읽어도 즐겁게 읽을 수 있어요.
다음 2권도 너무 기대 된다고 하는 우리 아이들이랍니다 : )
빨리 2권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