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 단어로 끝내는 바빠 초등 영단어 - 5, 6학년용 바빠 영단어
한동오.3E 영어 연구소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짝 단어로 끝내는 바빠 초등 영단어 :5,6학년용 책을 만나보았어요.

우리 아이들도 바빠 시리즈로 수학 부족한 단원을 챙겨왔던터라

영어교재도 너무 기대가 되었어요.


바쁜 초등학생을 위해 자신이 부족한 부분만 챙겨서 공부할 수 있는 교재랍니다.



바빠 초등 영단어 5,6학년용은 짝 단어로 영어 단어를 공부할 수 있는 교재예요.

역시 바빠 시리즈는 단시간내에 효과적인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재예요.


원어민 발음 MP3도 제공되어있어

바로바로 영단어 원어민 발음을 들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교재를 펼치면 제일 먼저 나오는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초등6학년인 우리 첫째가 테스트를 해봤는데 거의 다 아는 단어들이라서 복습용으로도 하면 좋을 듯해요.

초등3학년인 우리 둘째가 공부하면 좋을 내용들이라서 둘째가 공부하기로 했답니다.














테스트 문제를 모두 맞췄다면 10일 진도로 빠르게 정리하면 되고

15개 이하 맞췄다면 30일 진도로 차근차근 하루 2과씩 풀어보면 좋다고 하네요.


자신의 실력을 테스트를 통해 알고 공부계획을 세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우리 아이들의 실력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요.


초등 3학년 우리 둘째에겐 조금 어려운 단어도 있었지만

매일 차근차근 익히면 많은 영단어를 익힐 수 있을꺼예요.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의 꿈을 영어로 익힐 수 있도록 제일 먼저

My dream job 단원이 나와요.



주제 관련 단어는 Job 이고

관련된 짝 단어들은 dream 과 office등이실려있어요


이렇게 관련된 단어들이 짝지어 실려있으니 연관되어 외우고 익힐 수가 있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바쁜 초등 학생을 위해 이렇게 정리되어있으니 너무 좋죠?

역시 바빠시리즈 영어도 수학만큼 엄지척이네요.






바빠 초등 영단어 맨 뒤에는 접이접이 영단어 쓰기 노트가 실려있어요.


스스로 시험보기를 통해 앞에서 배운 영단어를 익혔는지 확인할 수 있답니다.

바빠 시리즈 영어 교재 너무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만나보니 더욱 좋은 교재임을 느끼네요 ^^

앞으로 우리 아이 영어 단어 공부를 책임져 줄 바빠 초등 영단어

꾸준히 공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