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익쿠 MBTI 2 - 오늘도 행복한 하루 에익쿠 MBTI 2
에익쿠 원작, 박지영 그림,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공감 100% 에익쿠MBTI 2.오늘도 행복한 하루 를 만나보았습니다.

에익쿠MBTI 1도 너무 재미있게 봐서 2도 정말 기대되었어요.

아이도 저도 너무 보고 싶었던 책이랍니다 ㅎ


에익쿠는 33만 구독자를 보유한 MBTI 크리에이터랍니다.

유튜브 채널에서 16가지의 MBTI 를 캐릭터화해 유형별 행동 방식을 보여주는 애니를 제작하여 큰 사랑을 받았어요.

에익쿠의 16가지의 MBTI 캐릭터 일상들을 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에익쿠 MBTI 2. 오늘도 행복한 하루 !

어떤 일상 에피소드들이 담겨있을지 궁금궁금 !







사람들마다 각자 생김새가 다르듯이 에익쿠 MBTI 캐릭터들도 생김새가 다르답니다.

물론 성격 유형 MBTI가 다르고요 .

MBTI 에는 총 16가지 유형이 있다고 해요.

과연 나의 MBTI는 무엇일지 이 책에서 한번 테스트 해보아요.


우리 아이도 예전에 MBTI 유형검사해본 적이 있는데

에익쿠에서 다시한번 테스트해보았어요.

MBTI는 할때마다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대체적으로 나오는 유형이 나의 MBTI인 것 같아요.





MBTI를 테스트해보면 나의 MBTI 유형만 보게 되잖아요.

에익쿠에서는 MBTI 유형 마다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에피소드들이 소개되어있어요.

다른 MBTI 유형은 어떻게 다른지 알 수 있어서 정말 재미있고 새롭더라고요

이 책은 MBTI를 통해 나를 이해하고 친구를 이해할 수 있게 만들어준답니다.





친구들과 재미있는 일상을 보내는 다양한 에피소드 속에서

MBTI 유형별로 행동하는 친구들이 정말 다르더라고요 ㅋ

읽다보면 정말 무릎을 탁 치면서 배꼽잡고 웃게 되어요.

나의 MBTI유형과 같은 친구들의 행동을 보며 나를 돌아보게 되기도 하고요

학교에서 일어나는 일들도 이해되지 않을때가 있을텐데 이 책을 통해 서로를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아이들과 재미있게 읽어볼 수 있는 책으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