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미 우리끼리 비밀 이야기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산리오 쿠로미를 가장 좋아하는 우리 리나를 위한 선물:)
서울문화사 출판사의 쿠로미 -우리 끼리 비밀 이야기
책이랍니다

러블리한 쿠로미 스티커도 부록으로 함께 들어있어요.
귀여운 쿠로미 스티커 가득 :)
눈빛도 너무 러블리해요

책 속에는 다양한 볼거리들이 가득합니다.
친구, 보물1호, 공부,꿈, 행복 등에 관해
생각해보고 메모하고 기록해볼 수 있어요.
엄마와 함께 취향 밸런스 게임도 해보았답니다.
두가지 선택지에서 어떤걸 좋아하는지
동시에 선택해서 대답하는 게임이예요.
여름과 겨울 둘중에 더 좋아하는 계절은?
저는 겨울! 우리 아이는 여름! 이라고 대답했어요 ㅋ
왜 서로 다른걸 골랐는지 이유를 말해보고
서로에 대해 더 알아갈 수 있는 게임 같아요

친구와 함께 해보면 더욱 재미있겠죠:)

쿠로미의 일상 찰칵!

나의 일상 찰칵 사진들을 붙여보았어요:)
예전에 아이들과 네컷 인생사진 많이 찍어놔서
붙일 사진이 가득하답니다.
예쁜 사진을 한창 고르고 고르다가 붙여주었어요


사진 옆에는 예쁜 스티커도 붙여주고 꾸며줍니다.
오리고 붙이며 꾸며주는 활동을 좋아하는 시기라서 쿠로미 이야기 책을 너무 소중하게 생각하네요
오랫동안 함께 할 책같아서 책 겉표지 포장도 해주었어요 예쁜 쿠로미의 책을 넘기며 읽다보면
나에 대해서 생각하고 알게 해주는 책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