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언니 옷입히기 붙였다 뗐다 매직 코디 스티커북 옐언니 옷입히기
옐언니 지음,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문구점에 가면 늘 코디 스티커북을 집었던 우리 리나가 좋아할 


멋진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옐언니 옷입히기 붙였다 뗐다 매직 코디 스티커북입니다. 


저는 어린이 유튜버를 잘 모르지만 아이들은 어린이 유튜버들을 참 잘알죠~


우리 아이들도 옐언니를 알고 있더라고요 ㅎ 


옐언니와 함께 예쁜 코디를 해볼 수 있는 매직 스티커 북을 준비했어요. 


학교에 다녀오자마자 책을 보더니 너무 좋아서 소리지르는 우리 리나였어요. 


어찌나 좋아하던지 학원갈 시간도 모르고 집중해서 열심히 코디 스티커를 붙였다 떼었다 놀았어요. 


예쁜 옷들과 소품들이 가득한 스티커들을 이용해서 나만의 코디를 만들어 붙여볼 수 있어요. 


캐릭터에 원하는데로 스티커를 붙일 수 있으니 나만의 멋진 코디를 완성할 수 있네요. 



다양한 직업을 생각하며 직업에 맞게 코디 스티커를 붙여볼 수도 있고 


옐언니와 함께 파티에 가기 위해 멋진 파티복을 꾸며볼 수도 있답니다. 


여자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우리 리나가 정말 재미있게 스티커를 붙이고 놀았거든요. 


옷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품들이 눈에 띄는데요. 


블링블링 빛나는 핸드폰과 다이어리 곰돌이 인형 모자 신발 머리띠 등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해요. 


옷들도 캐주얼한 옷차림과 여성스러운 원피스 그리고 잠옷 등 다양한 패션을 선보입니다. 



책이 전면으로 두꺼운 코팅지로 되어있어 스티커를 붙였다 뗐다 할 수 있더라고요. 


스티커북 한번 사용하면 다시 사용할 수 없어서 돈아까운데 


이건 두껍고 다시 스티커를 붙였다 뗐다 하니 너무 좋네요 


계속 사용할 수 있으니 아이가 다른 코디를 해볼 수 있으니까요. 



미래의 멋진 패션 디자이너 코디네이터처럼 패션감각을 키울 수 있는 


매직 코디 스티커북 ! 리나가 너무 집중해서 한시간넘게 가지고 놀고 있어서 


저도 한번 봤더니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ㅋ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게 시간 보낼 수 있는 스티커북 추천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