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오싹 좀비 금붕어 4 - 고양이 미라의 저주 오싹오싹 좀비 금붕어 4
모 오하라 지음, 마렉 자거키 그림, 지혜연 옮김 / 예림당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오싹오싹 좀비금붕어4]를 드디어 만나보게되었어요!


이집트의 불가사의한 세계를 모험하는 이야기는 모두가 좋아하는 이야기지요.


현실과 동떨어진 신비로운 과거로의 여행! 지금 오싹오싹 좀비 금붕어와 함께 떠나보아요.



"박물관에 고양이 미라가 나타났다!"


주인공 톰은 프라디프와 좀비 금붕어 프랭키와 함께 1박2일 역사 박물관 체험에 참가합니다.


프랭키는 좀비금붕어지만 여전히 금붕어이기 때문에 물밖에서는 펄떡거리며 오래 돌아다닐 수 없답니다.


그리고 눈에 보이는 모든 사람에게 최면을 걸 수 있어요.


좀비 금붕어 프랭키의 눈이 뱅글뱅글 돌아가생긴것이 최면을 걸 수 있게 만들어진 것인가봐요.



좀비라는 이미지는 죽은 시체가 살아나 사람들을 잡아먹고 징그러운 이미지지만 좀비 금붕어 프랭키는


작고 통통한 귀여운 금붕어예요. 프랭키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캐릭터였어요!



체험학습장에서 프랭키의 정체가 발각될 위기에 처하자


몰래 빠져나가던 톰과 프라디프는 고양이 미라를 발견하고 그 뒤를 쫓아가게 됩니다.


신비로운 이집트 무덤속 아누비스 석상과 고양이 미라등을 만나게 되는 톰과 프라디프 그리고 좀비금붕어 프랭키 .



글밥이 많지만 글자 크기가 큰편이라서 초등 아이들이 읽기에 가독성이 좋은 편입니다.


그리고 책의 이야기를 읽다보면 마치 우리가 함께 이집트 미라가 있는 무덤을 차근차근 살펴보며 걷는 느낌이 들어요.


무덤을 탐험하고 모험하는 생생함이 전달되어 흥미진진하게 시간가는줄 모르고 책을 읽게 된답니다.



너무 재미있게 읽어 아이가 1~3권까지 또 다 사달래요! ㅎㅎ


재미있는 모험이야기 아이들의 상상력을 풍부하게 만들어주니 자꾸 읽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