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이TV 방뎅이 탐정 추리퀴즈 2 - 공포의 놀이공원 방울이TV 방뎅이 탐정 추리퀴즈 2
방울이TV 원작, 유경원 지음, 차현진 그림 / 서울문화사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울문화사 출판사 방울이 TV원작 방뎅이 탐정 추리퀴즈2 : 공포의 놀이공원을 만나보았습니다.

탐정 추리 소설은 저도 무척 좋아했었는데 우리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네요.

세계 도시 미로를 탈출하라! 에피소드 1을 시작으로 으스스~ 공포체험관과 공포의 놀이기구 , 범인을 추적하라!의

에피소드 순으로 재미있게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방뎅이 탐정 사무소에 배달된 수상한 초대장으로 방뎅이 탐정은 초대 장소로 가게 됩니다.

말하는 도깨비의 암호를 풀어내며 어두운 지하로 들어간 방뎅이 탐정.

다양한 놀이기구에 정신을 쏙 빼앗긴 풍뎅이 탐정.

놀이공원을 제 마음대로 주무르는 범인을 잡기 위해

암벽 타기를 결심하는 방뎅이 탐정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고 긴장시킨답니다.

학습만화를 너무 많이 봐서 요즘 조금씩 줄이기 시작하는데

다행히 방뎅이 탐정은 완전한 학습만화는 아니라서 좋았어요 ㅎㅎ

귀여운 만화 일러스트와 함께 삽화로 그려져있어서 학습만화인듯 아닌듯 한 책이였어요.

아이들도 더욱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답니다.

범인을 잡기 위해 이곳저곳을 다니며 수수께끼와 암호를 풀어내는 방뎅이 탐정과 풍뎅이 탐정의 이야기.

아이도 책을 읽으면서 함께 추리하며 탐정놀이를 할 수 있었던게 좋았어요.

수수께끼도 무척 다양했는데 수학적 사고력을 요하는 수수께끼도 있어서

아이들이 머리로 생각하며 추리할 수 있었거든요!

생각하며 책을 읽고 풀어나가는게 매력있는 탐정 추리 퀴즈 책이었어요.

아이들과 함께 신나게 탐정 추리 소설 읽어보시길 추천해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