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뿍이의 작업방 1 : 마법 열쇠의 비밀 - 예뿍이의 마법 DIY 스토리북 예뿍이의 작업방 1
전영신 지음, 예뿍 원작 / 서울문화사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기자기하게 꾸미고 붙이고 오리고 하면서 다양한 만들기를 좋아하는 우리 리나랍니다.


예뿍이의 작업방 DIY로 아기자기한 인형방이나 종이인형을 만들어 가지고 놀곤 했어요.


이번에 예뿍이의 마법 DIY 스토리 북이 나와서 얼른 만나보았답니다!



기존 DIY북에 스토리까지 더해져 더욱 재미있는 예뿍이의 작업방!!




예쁜 미니북을 만들어 친구에게 자랑하던 예뿍이는 미니북을 만들고 엉망진창이 된 방을 생각했어요.


늘 그렇듯 만들기를 하다보면 오리고 남은 종이와 테이프 등으로 엉망진창이 되어버리죠.


예뿍이는 나만의 작업실을 가지고 싶어집니다.



그러다가 할머니의 마법 열쇠를 선물받고 나만의 작업방이 갖고 싶다고 소원을 빌어봅니다.


멋진 나만의 책상이 있는 예쁜 작업방인 짠! 하고 나타났답니다.


우리 리나도 갖고 싶은 작업방이었어요.


제가 다 가지고 싶은 작업방이더라고요 ㅎㅎ 아기자기 예쁜 모든 작업이 가능한 작업방!


만들기를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누구나 다 갖고 싶어할 것 같은 작업방이 나타났답니다.



예뿍이는 예쁜 작업방에서 이것저것 만들 생각에 행복했어요.


예뿍이는 자신만의 멋진 작업방을 친구들을 위해 사용하기도 했어요.


날개를 잃은 요정이 찾아와 멋진 날개를 만들어 주기도 하고


공부에 집중하지 못하는 초은이의 방을 꾸며주기도 했거든요~



친구들을 도와주는 예쁜 마음씨를 가진 예뿍이에게


멋진 작업방을 선물받는게 당연할 것 같아요 .



예뿍이와 함께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도록


만드는 방법이 자세히 설명되어있어서 리나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직접 방을 꾸밀 수 있는 방 도안도 함께 실려있어서 따로 프린트 할 필요가 없어요.


예뿍이의 작업방 스토리북도 역시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책이었어요!



긴긴 겨울방학동안 집에서 만들기를 많이 했는데


우리 리나와 함께 예뿍이의 작업방도 함께 만들며 즐겁고 알찬 시간 보냈답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티커도 함께 들어있어서 예뿍이의 작업방 스티커 붙이며 꾸미기도 하고요.


집에서도 만들기하면서 신나게 놀 수 있었어요. 스토리까지 있으니 책읽는 재미도 있었구요.



즐거운 만들기 예뿍이의 작업방과 함께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