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당탕 관용어 척하면 착! 보드게임 상상의집 보드게임
고상한 보드게임 연구소 기획.글, 미늉킴 그림 / 상상의집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상의 집 보드게임은 학습용으로 잘 활용 중이에요!

그 중 와다탕 보드게임 시리즈는 간단하고,

난이도를 맞춰가며 게임할 수 있으니까 형제가 함께 즐기기 좋더라고요

 

관용어라는 말만듣고는 초등 이상부터 활용해야하나 싶었는데요

미취학 어린이도 놀이학습 개념으로 활용하면 좋겠더라고요!

 

 

「와당탕 관용어 척하면 착! 보드게임」
관용어라는 말만듣고는 초등 이상부터 활용해야하나 싶었는데요
미취학 어린이도 놀이학습 개념으로 활용하기 좋아요!
보드게임 카드는 분홍색&보라색(관용어&관용어 뜻)카드로 나뉘어있어요
관용어 카드를 살펴보니까 그림과 함께 나와있어서
뜻을 모르더라도 그림을 보며 관용어가 쓰이는 상황을 유추해볼 수 있겠더라고요! 

어려울거라 생각했는데,
난이도 조절하며 즐길 수 있어서 형제가 함께 할 수 있었어요
관용어 공부를 처음 하는 아이들은 
난이도 '하' 가장 쉬운 단계로 시작했지요:)
게임에 적응하면서부터 전투적으로 게임에 임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관용어 카드를 집어가는 사람이 큰 소리로 관용어와 관용어 뜻 카드를 큰 소리로 읽어주자는 룰을 추가해가며 열정적으로 게임에 임하더라고요

관용어는 따로 배우지 않으면 뜻을 알기 어렵잖아요
이렇게 학습 보드게임으로 배우게 되니까 아이들이 즐거워하고 오래 기억할 수 있으니까 좋았답니다:)
점점 난도를 높여서 다양하게 관용어 보드게임을 즐기는 형제들이랍니다-
「와당탕 관용어 척하면 착! 보드게임」 덕분에 아이들이 국어 왕이 될 것 같아요! 
사이즈도 크지 않아서 여행 갈 때 가지고 다니기 좋아서 더 마음에 드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