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들 슈퍼 에디션 : 하늘족의 운명 (양장) 전사들 슈퍼 에디션
에린 헌터 지음, 서현정 옮김 / 가람어린이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진짜 베스트 오브 베스트 책이죠!

전사들 시리즈 책은 두껍다는 이유로 읽는 걸 미뤘던 아이가

그래픽노블을 읽고 난 후에 흥미가 높아졌었고,

그 이후로 전사들 이야기를 하나씩 읽기 시작했어요:)

읽을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 책이죠

전사로 살아가는 고양이들의 세계를 바라보는데 너무 흥미진진해요

내가 모르는 야생 고양이들의 세계가 어마무시하거든요

그냥 우리가 생각하는 길고양이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에요~

이 책을 읽고난 후에 길에서 고양이를 만나면,

아이가 저 고양이도 어딘가에선 엄청난 전사로 본인의 영역을 지키고 있을까? 라는

질문을 던지곤하거든요

지금 두발쟁이들이 사는 곳에 잠시 들른거라며 말이죠^^




 

저는 아직도 전사들을 읽을 때 고양이 지도를 참고해서 읽곤 해요

이 지도를 살펴보며 이야기를 읽게 되면 고양이들의 세계를 더 재미있게 상상할 수 있거든요

아! 이곳에서 이런 일이 일어났구나~ 하고 말입니다

 

이번 특별한정판 전사들 슈퍼 에디션 세 번째 이야기에서는 하늘족의 이야기가 주를 이루게됩니다

신선하게 느껴졌던 부분은, 새로운 하늘족의 고양이들이었어요

낮의 전사들도 함께 하늘족의 일원으로 받아들여졌다는 점이에요

두발쟁이 주인들에게로 돌아가 안락한 삶을 사는 낮의 전사들과

온전한 종족 고양이들 사이에서 갈등의 싹이 피워나게 됩니다

낮의 전사들과 종족 고양이들의 사이의 갈등은 잘 해결될 수 있었을까요?

종족의 밝은 미래를 꿈꾸는 하늘족의 지도자 리프스타지만

마음과는 달리 상황이 악화되어가고 있지요

리프스타는 스스로에게 묻곤합니다

리더는 무엇인지, 좋은 리더는 어떤 리더인지에 대해서 말이죠

이야기를 읽으면서 저도 생각이 깊어지더라고요

이번 이야기에서는 다른 종족과의 경쟁은 없지만,

종족 내부에서 일어나는 충돌과

쥐떼와 두발쟁이라는 위협에 맞서는 하늘족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그 이야기가 흥미진진해서 아이가 책을 멈출 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전사들> 책 부록으로 만화가 수록되어 있어요

그 부분마저 너무 좋아하는 아이들이지요

소장 가치가 있는 아이들이 사랑하는 책:)

숨죽이며 책을 읽게되는 마법같은 시간을 경험할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고양이의 시선으로 바라본 세계가 흥미롭고 신선해요!

한동안 또 전사들 이야기에 푹 빠지게 될 것 같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