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순위 초등 영단어 - 앞서가는 초등학생을 위한
심규남.권희주 지음 / 다락원 / 201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앞서가는 초등학생을 위한 우선순위 초등 영단어>는 초등 저학년부터 보기 좋은 영단어 책이었어요.

 

초등 영어교육과정을 고려해 뽑은 1300단어들이 정말 정말 필수로 반드시 익히고 가야하는 단어들이라 더욱 좋았고요.

 

그리고 표지부터 아이들이 좋아할 캐릭터더라고요.^^

 

 

아이가 스스로 계획을 짜서 할 수 있도록 나의 학습 플랜도 있고 교재가 권장하는 분량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기본 학습 플랜도 있었어요.

 


 

<앞서가는 초등학생을 위한 우선순위 초등 영단어>는 하루에 2파트씩 하고 공부한 것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기본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물론 아이들의 역량에 따라 조절해도 무방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꼭 그렇게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확인문제도 무척 쉬워서 아이들이 스트레스 받지 않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요.

 

 

 

뿐만아니라 기초적인 문법도 같이 수록되어 있었는데 예비중학생들이 미리 알고 가면 좋을 딱 그만큼라서 초등 고학년들이 같이 보면 좋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이 <앞서가는 초등학생을 위한 우선순위 초등 영단어>는 초등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두고두고 봐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다양한 주제로 관련 단어들을 재미있는 그림과 함께 모아놓아서 서로 연관성이 있는 단어끼리 외울 수 있어서 보다 효과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삽화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교재 뒤에는 색인이 있어서 단어책을 모두 학습한 뒤에는 영단어사전으로 활용해도 될 것 같아요. 굿!!!

 

 


CD뿐만 아니라 홈페이지에 가면 MP3파일도 있고 파일에는 단어 챈트도 있어서 초등학생들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단어를 외울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