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 100문장으로 끝내기 (책 + MP3 CD 1장)
이여임 지음 / 다락원 / 201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 영어 100 문장으로 끝내기]는 초등학교 교과서에 나오는 중요한 기본문장 100문장을 통으로 외움으로써 초등영어의 기본적인 단어나 문장뿐만 아니라 문법까지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었어요.



 

[초등 영어 100 문장으로 끝내기]는 각 학년별로 레벨을 나누어서 3레벨에서 6레벨까지 구성되어 있는데, 각 레벨별로 하루 단위로 4문장에서 5문장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었 부담이 적었어요.

 

먼저 각 레벨을 시작하기 전에 자기가 알고 있는 것과 모르는 것을 확인할 수 있도록 체크리스트가 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중요한 문장을 직접 읽고 듣고 쓰면서 익힐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요. 무작정 외우는 것이 아니라 문법적인 설명까지 같이 되어 있어서 아이가 보다 쉽게 이해하며 외울 수 있었어요.

 



또한 외우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문제를 통해 잘 이해하고 외웠는지 확인하고 말풍선도 넣어보도록 다양한 활동이 제시되어 있었어요.

 

저희 아이는 나름 형광펜으로 줄까지 그어가며 문장을 복습하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뒤에는 이렇게 책에 나왔던 표현을 한데 모아서 정리해 놓았는데요. 배운 것을 며칠 지나 다시 복습하기에 좋았어요.

 


뿐만아니라 주어진 단어 없이 직접 영어로 문장을 써볼 수 있도록 노트가 마련되어 있어서 배운 것을 다시 확인하는데 활용하기 좋았답니다.

 


[초등 영어 100 문장으로 끝내기]CDMP3는 교재를 풀 때 들어도 좋고 평소에도 자주 흘려들으면 좋을 것 같아요.

 


문장도 어렵지 않고 회화나 초등영어에 꼭 필요한 문장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군더더기없이 꼭 필요한 문장만 암기할 수 있어 좋았던 [초등 영어 100 문장으로 끝내기]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