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당신이 원했던 미스터리 문명 2 : 잃어버린 문명 - 미스터리 대표 채널 <김반월의 미스터리>가 소개하는 세계 7대 불가사의 어쩌면 당신이 원했던 미스터리 문명 2
김반월의 미스터리 지음 / 북스고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쩌면 당신이 원했던 미스터리 문명 2:

잃어버린 문명



이 도서는 과학으로는 절대 설명할 수 없고 상식을 뒤엎어 버리는 고대 미스터리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불가사의한 유적을 남기고 갑작스레 사라진 고대 문명을 파헤치기 위해 여러 신빙성 있는 자료와 사진들을 수록해서 세계의 불가사의의 수수께끼를 하나씩 풀어나간다 또한 경이로운 유적과 초자연적인 현상을 이야기하며 세상에 무한한 의문점도 제기한다





<목차>

1장 신이 남긴 흔적

2장 세상에 존재하는 신비의 공간

3장 초자연 현상의 목격자



1장에서는 인간이 만들었다고 전혀 믿기지 않는 불가사의한 유적 이야기를 다루었고 2장에서는 우리 곁에 존재하지만 그 누구도 정체를 확신할 수 없는 신비로운 공간을 3장에서는 현대 과학으로 설명되지 않는 초자연 현상에 대해 다루었다






1장에서는 그 누구도 비밀을 밝히지 못했던 세계 7개 불가사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어요 세상에는 신비한 유물들이 발견되곤 하는데 그 중에 대표적인 게 바로 페루의 나스카 문양인것같아요 나스카 문양은 지상에 펼쳐진 의미를 알 수 없는 그림들로 마치 외계인이 그린것같아 보일정도로 신비롭게 보이는데요 나스카문양은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약 2,500년 전의 고대 나스카인들에 의해 제작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는데 그 당시에 어떻게 그렇게 거대하면서도 정교한 문양을 그려낼 수 있었을까 신기하더라구요 하늘에 있어야 비로소 보이는 이 나스카문양들을 보지도 않고 오직 감으로 아니면 철저한 계산 속에 그렸던걸까 엄청 궁금하던데 그 당시에 비행 기술이 존재했다는 설과 확대법을 사용했다는 설이 있더라구요 두 가지설 모두 굉장히 설득력있게 들려서 흥미로웠어요





2장에서는 한 번쯤은 들어 봤거나 아니면 처음 들어 보는 세상에 존재하는 신비의 공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어요 저는 피라미드가 이집트에만 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전 불가사의 입문자였나봅니다 여러 나라에 다양한 피라미드가 존재하는데 그중에서도 저는 쿠바 수중에 있는 피라미드가 가장 신기했어요 피라미드가 수중에 있는데 어떻게 저렇게 정교하게 만들 수 있엇는지 몹시 궁금해지더라구요 현재 쿠바의 수중 피라미드가 자리한 해저도시는 아틀란키스의 잔재라고 불린다는데 이 수중 피라미드의 비밀을 밝히면 전설의 도시 아틀란티스의 비밀도 밝혀지는건지 흥미로웠어요






3장에서는 전 세계에서 일어난 초자연 현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저는 뭐니뭐니해도 이 UFO가 젤 흥미롭네요 특히 저는 이번에 처음 들어본 엔젤 헤어가 재미있었어요 UFO의 흔적인 엔젤 헤어 이것은 은백색으로 빛나는 얇은 비단실과 같은 물질인데 대지에 닿자마자 흔적도 없이 사라진대요 보기에는 진짜 해파리처럼 생겼네요 이 엔젤헤어를 분석할 결과 자연에서 형성되었을 가능성도 낮고 지구상에 이와 유사한 물질이 존재하지않는다고하니 진짜 외계생명체를 믿을 수밖에 없는걸까요 아니면 우리가 아직 풀지못한 자연현상일까요


그밖에도 전설의 도시 아틀란티스의 실존 여부나 하루아침에 섬주민이 증발한 사건, 달걀을 낳는 절벽 등 세상에 과학으로 설명되지 않는 불가사의한 유적과 초자연현상이 무수히 많은것같아요 이런 불가사의의 정체를 풀어나가는 재미가 있는 도서였어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읽었고 제가 알지 못했던 불가사의한 유적들과 초자연현상들을 알게 되어서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