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톡 여행 태국어 바로톡 여행
최가을 지음 / PUB.365(삼육오)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바로톡 여행 태국어 태국 핫플레이스 50






이 도서는 태국의 핫플레이스를 여행하면서 배우는 여행맞춤 태국어회화책이에요 태국에서 꼭 가봐야 하는 핫플레이스 50곳을 소개했는데 방콕, 파타야, 푸켓, 치앙마이 등 핫플레이스 위치를 위에 사진처럼 지도에 "콕" 표시해 두어서 눈으로 위치를 확인하기 쉬워요 그리고 각각의 핫플레이스에 담긴 역사와 문화, 배경 등의 다양한 정보는 물론이고 여행하면서 쓸 수 있는 태국어 회화까지 배울 수 있어서 이 책 한권이면 당장 태국으로 떠나도 될것같아요!





<미리보기>


첫페이지를 보면 핫플레이스 미리보기식으로 태국의 핫플레이스 정보와 유래도 확인하고 현지에서 만날 수 있는 유용한 회화 학습까지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어요 책을 펼치면 제일 먼저 핫플레이스에 관심이 가게되고 그곳에서 어떤 회화를 배울 수 있을지 기대하면서 배울 수 있는 아주 매력적인 도서에요

태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신성한 사원인 왓 프라깨우는 왕궁의 정문으로 들어서면 가장 먼저 보이는 왕실의 사원이래요 이곳은 태국인들에게는 성스럽고 경건한 곳으로 민소매 등 노출이 심한 옷차림을 하고는 출입을 할 수가 없다고해요 여행하기전에 미리 그곳의 문화를 알고 복장예절을 아는것도 참 중요한것같아요 이 책에는 이렇게 방문 팁 등을 알려주어서 좋네요 우리나라와는 다른 문화를 보고 느낄 수 있는게 바로 여행의 묘미가 아닐까싶네요





위 사진에 보이는 QR코드를 찍으면 아래 사진처럼 각 챕터에서 배울 문장과 패턴을 원어민 음성으로 들을 수 있는 유튜브동영상이 연결이 됩니다 여행할때 자주쓰는 대표적인 표현들을 모아놓은 책이기때문에 귀에 익숙해지면 여행할때 꽤 도움이 될것 같아요





<실전여행>


3단계 반복 시스템으로 확실하게 내것으로 만드는 학습방법인데요 성조를 보고 말해보고, 태국어를 보고 말해보고, 한국어를 보고 말해보는 3단계 학습을 통해 확실히 입으로, 눈으로 익히는 연습을 도와주네요


이번에 태국어를 공부하면서 알게된 사실이 많은데요 태국어에는 물음표, 느낌표, 쉼표, 마침표, 띄어쓰기가 존재하지 않는다고하네요 그리고 냠녀가 상용하는 인칭대명사도 다르고 존칭어조사도 다르다니 배우면서 너무 신기했어요 수식어가 우리말과는 다르게 뒤에 위치하는거나 성조가 있다는것 등등 우리말과 다른 점을 발견할때마다 되게 낯설면서도 흥미롭더라구요 다른 언어를 배운다는건 참 어렵지만 재미있는 일인건 분명하네요^-^





<기억하기>


자주 쓰이는 핵심 패턴을 다양한 문장으로 적용해 보면서 오래도록 기억하게 도와주는 학습방법이에요 처음은 어렵지만 직접 문장을 써보면서 배우니 재미있어요




www.pub365.co.kr에 접속해서 "바로 톡 여행 태국어"를 검색해서 클릭하면 MP3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와요 심지어 무료 자료제공이에요!!

패턴훈련과 본문훈련할 수 있는 mp3와 그밖에 주요 어휘가 담긴 단어장과 패턴 훈련북도 있으니 태국어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네요 저는 패턴훈련mp3를 들으면서 계속 귀에 익숙해지려고 하고 따라 말해보고했더니 재미있더라구요 언제 어디서나 쉽게 배울 수 있어서 자연스럽게 태국어 회화를 시작할 수 있어서 좋아요





<쉬어가기>


그리고 중간중간 태국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과 여행시 필요한 팁들이 담겨있었는데문화, 교통수단, 음식주문팁, 마사지, 선물(기념품) 등 다양했어요 저는 태국의 교통수단이 가장 흥미로웠는데 태국만의 특이한 교통수단인 툭툭 저도 꼭 타보고싶어요! 관광객전용으로 변한것같은데 역시 어디서나 바가지요금은 존재하나봐요 흥정하는 재미가 있겠어요 ㅎㅎ 툭툭을 타게되면 아 이제야 내가 태국에 왔구나 실감하게 될거같네요~



-

심플하지만 핫플레이스도 여행하고 50가지 패턴만 학습하면되는 초간단 태국어 회화책이에요 원어민발음을 들으면서 자연스럽게 학습하게되니 이제 여행하면서 태국어 쉽게 말하기 시작해보자구요




#바로톡여행태국어태국핫플레이스50 #여행태국어태국핫플레이스50 #최가을 #삼육오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