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복면공주 11 - 못 말리는 고양이 ㅣ 복면공주 11
샤넌 헤일.딘 헤일 지음, 르웬 팜 그림, 윤영 옮김 / 다산어린이 / 2025년 3월
평점 :

복면공주 아시나요? 더 프린세스 인 블랙 으로 원서로도 많이 보는 바로 그 시리즈 랍니다! 복면공주라는 이름이 정말 딱 어울리죠?!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는 물론 커커스 리뷰에 '올해 최고의 책'으로 선정되고 아마존에서도 인기가 정말 많은 시리즈예요!
아이의 읽기 독립을 해주는 그림책에서 문고판 책으로 넘어갈때 정말 딱인 글밥과 그림과 길이 랍니다 ^^

1권부터 등장했던 가발탑 공작부인이 제일 먼저 나오네요 ㅎㅎ 이름처럼 정말 머리가 탑처럼 쌓아올려져 있는 공작부인에게는 고양이가 있어요. 반려동물 고양이를 처음엔 즐거울거 같아 키웠지만, 가면갈수록 골치덩어리가 되었습니다. 저 말썽꾸러기 고양이를 어떻게 해치울까 생각하던 그녀는 매그놀리아 공주 성을 보며 씨익 웃네요.
항상 매그놀리아 공주를 싫어하던 가발탑 공작부인은 고양이를 바구니에 담아 공주의 성 문앞에 두게 됩니다.
매그놀리아 공주는 보자마자 너무나 귀엽다며 고양이를 키우고 싶어하죠!

그렇게 고양이를 데려온 매그놀리아는 고양이 이름부터 정하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완벽한 이름을 생각해내기 쉽지 않죠. 우선 고양이 돌보기 책을 펼쳐 들고 공부를 하기 시작합니다.
고양이는 필요한 게 많다. 고양이에게는 음식, 물, 편안하게 잠잘 곳, 화장실이 있어야 한다. 라고 쓰여있네요. 그리고 하나더 놀이 시간도 필요하다고 해요!
그런데 그때 비밀알람이 울리기 시작합니다! 바로 몬스터 알람!
매그놀리아가 공주가 사실은 책 제목에 나오는 것 처럼 "복면공주"라는 사실!!!
복면공주로 어떤 활약을 보여주게 될까요?! ㅎㅎ 그리고 매그놀리아 공주는 고양이를 어떻게 키우게 될까요?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너무 궁금합니다 !!!
과연 고양이가 원하는 건 무엇이였을까요?!

한번 펼치면 멈출 수 없는 책! 바로 복면공주 이야기예요.
그리고 이책에서 고양이는 이제 빠질 수 없는 존재가 되어 재탄생하게 됩니다. 과연 고양이가 원하는 이름은 무엇이였고, 진정 고양이가 원하는 건 무엇이였을까요? 음식, 놀이시간, 편안한 안식처?! 다 아니였어요!!! ㅎㅎ
진짜 무엇인지 알려면 책을 꼭 읽어보시길 바래요~!
이번편도 정말 너무나 재미있네요!!
10권이 마지막인줄 알았는데 계속 쭈욱 나오고 있는 복면공주 시리즈! 다음편도 너무나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