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이의 마법병원 - 내 아이와 함께하는 감동적인 판타지 런던이의 마법
김미란 지음 / 주부(JUBOO) / 202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체, 일러스트가 너무 이뻐서 저도 깜짝 놀란 어린이 판타지 동화 책이예요!

미국, 영국, 독일, 호주, 캐나다,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등 다양한 언어로 여러 나라에서 출간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전세계를 사로 잡은 화제의 동화 라고 할만하죠?!

저자는 어린이 동화 작가 김미란 작가님. 딸 런던이를 모티브로 다양한 상상력과 모험을 담은 이야기를 창작합니다. 런던이의 마법병원, 안녕 반가워 잘가, 나도 엄마처럼 어른이 되고 싶어요, 나는 꿈이 있어 나는 꿈이 많아 등등 책을 출간하고 있답니다.

그림은 런던이 아빠인 스티브 작가님이 그렸다고 해요. 부모가 같이 만든 책이라 더 의미가 있을거 같아요. 사랑하는 런던이와 이 세상 모든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즐기면서 재미잇게 볼 수 있는 동화였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 우선 표지부터 압도하는 그림이예요. 그림체가 정말 너무 이쁘죠?!





표지뿐만 아니라 이렇게 그림책 전페이지가 올컬러에 화려한 그림으로 전체적으로 환상적인 색감을 자랑해요. 그냥 그림만봐도 이야기속으로 빠져드는 듯한 느낌이 든답니다.

비가 오는 날, 런던이는 유치원가는 길에 웅덩이에 있는 작은 지렁이를 발견하빈다. 무지개 지렁이가 도와달라는 말에 마침 유치원가기 싫었던 런던이는 지렁이가 시키는대로 하게 됩니다. 마음의 문을 여는 순간 웅덩이 속 작은 무능로 빨려 들어갔어요! 그리고 마법 병원에 도착하게 됩니다 ^^






마법의 병원에서는 정말 신기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게 됩니다. 과연 런던이는 어떤 모험을 하게 될까요?!

이책은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 어린이들까지 두루 읽으며 이야기와 일러스트 보는 재미가 있어요

교육적 가치, 상상력 자극, 가족의 소중함과 풍부한 내용 그리고 섬세하고 아름다운 일러스트까지!!

마법병원에 나오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이야기 속에 푹 몰입해서 마치 내가 런던이가 된 느낌이 든답니다

64페이지나 되는 그림책 치고는 페이지수가 많지만 그림보며 이야기 들으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게 되는 책이예요!







일상이 마법으로 변한 세계에서 런던이의 즐겁게 험난한 모험 같이 하실래요?!

북극곰의 간절한 외침에 런던이는 어떻게 했을지 상상해보며 꼭 읽어보시길 바래요!

너무나 사랑스러운 런던이와 신비한 마법병원 이야기

그리고 어린이들이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야기까지~

아이 뿐만 아니라 저도 읽으면서 삶의 가치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

이 책을 시작으로 시리즈로 계속 나왔으면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