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 다이어리 1 - 위풍당당 도그쇼 대소동 도그 다이어리 1
제임스 패터슨.스티븐 버틀러 지음, 리처드 왓슨 그림, 신수진 옮김 / 마술피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 세계 4억 부 이상 판매 작가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1위

최다 기록 보유 작가 '제임스 패터슨'이 들려주는

전지적 멍멍이 시점의 어린이책

강아지의 시점으로 쓰인 창작동화 라니

그냥 컨셉만 봐도 너무나 기발하더라구요 ☆

개가 나오는 그림책이나 동화책은 많이 봤지만,

강아지가 직접 자신의 일기를 쓰는 글은 신기하네요~

강아지의 입장에서 본 세상을 바라보는 눈은 어떨까요?






처음부터 이렇게 독자들을 향해 말을 걸어요~

"우와아아아! 열어 봤어! 내가 쓴 책을 진짜로 펼쳐 보다니!

이 순간을 얼마나 오랫동안 기다렸다고!

마침내 인간 어린이가 내 이야기 첫 대목을 읽어 주는구나."

너무나 강아지 같은 똥꼬발랄함이 느껴지는 시작부분 ㅎㅎ

강아지의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






강아지 입장에서 보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해줍니다

할멍 이라는 분은 피부에 바르는 연과와 벌레 쫓는 스프레이 냄새가 나고

여자애 목소리는 개들을 훈련시킬 떄 부는 날카로운 호루라기 소리

라고 표현하기도 합니다 ㅎㅎ

그리고 사람을 '털 없는 친구' 라고 부르기도 해요 ㅎㅎ 신기하죠?






사실 주인공 주니어는 보호소에 살았던 불쌍한 개였어요

보호소에 마지막까지 남은 불행한 개 주니어

어느날 기적처럼 입양이 되어 인간고 행복한 인생을 누리다

갑자기 공원에서 라쿤을 쫓다가 다시 보호소로 끌려가게 됩니다

주니어의 인생은 어디로 흘러가게 될까요?

훈련사와 혹독한 훈련을 거치게 된 주니어는

어떤 강아지 인생을 살아갈지..

도그 다이어리에서 꼭 만나보시길 바래요!!!!





맥시멈 라이드, 내 인생 최악의 학교, 아이 퍼니, 대통령이 사라졌다,

맥스 아인슈타인 시리즈를 집필한 '제임스 패터슨'

이번에 나온 도그 다이어리도 너무나 기발하고 재미난 이야기로

다음 권이 너무나 기다려 집니다

아이들 에게 사랑 받을 재미난 강아지 일기!

도그 다이어리 2권도 얼릉 만나보고 싶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