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8 - 닌자의 비밀 저택을 공략하라!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8
트롤 원작.감수, 기쿠치 아키히로 그림, 하루하라 로빈슨 글, 김정화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2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에게 엉덩이 탐정 시리즈가 엄청나게 인기잖아요. 엉덩이탐정과 똑같은 얼굴을 가진 엉덩이 댄디 시리즈도 인기가 좋죠. 저희집 아이들도 이 시리즈를 좋아합니다. 엉덩이댄디가 벌써 8권째더라구요. 힌권한권의 이야기가 모두 흠미진진한대, 이번 8권의 이야기도 기대됩니다.

주인공 엉덩이댄디는 어떤 상황 속에서도 댄디하게 활동하는 모험가래요. 댄디는 바다너머 박물관에서 일하고 있어요. 엉덩이 댄디와 헤헤조수가 황금항아리 보물을 찾아서 박물관으로 가져왔요. 그런데 정체모를 닌자가 나타나서 황금항아리를 뺏어갔어요. 우여곡절 끝에 황금항아리를 찾게 됩니다.



알고보니 그 닌자는 에도국 너구리성의 영주였어요.
영주가 댄디의 훌륭함을 알고 잔나비 닌자의 비책서가 닌자타워에 있는데 그 비책서 찾아달라고 요청합니다. 여러 함정을 피해 도착해서 가져가려는 순간. 검은 그링자라는 닌자가 나타나서 비책서를 뺏어서 도망갔답니다.



댄디와 헤헤가 열심히 뒤쫓았어요. 검은그림자가 글리이더로 날아갔는데 댄디가 밧줄로 붙잡고 따라갔답니다. 글라이더가 무거워 추락하고, 엉덩이 댄디와 헤헤가 계속 추적해서 검은 그림자의 정체를 밝혀내기에 이릅니다. 그는 찻집아가씨였어요. 그런데 찻집아갸씨는 바로 에도국에서 떠도는 악당이었대요. 댄디는 영주에게 칭찬받고 닌자교육을 받는 것으로 마무리됩니다.



이 책은 전설의 닌자, 닌자의 비밀저택, 검은 그림자의 정체, 닌자 수련이야기로 재미를 더해줍니다. 아이들에게 모험심과 호기심을 가득 심어줄 수 있는 이 책은 초등학생 추천도서로서 너무 좋아요. 아이가 읽으면서 엉덩이 탐정과 엉덩이 댄디 얼굴을 그려보는 것도 또다른 재미입니다.

학습적인 도서도 좋지만 엉덩이 댄디처럼 재미와 모험이 가득한 책을 통해 상상력을 키워보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저학년 어린이 친구들에게 책에 대한 호기심을 갖게 하기에 추천하는 책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된 솔직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