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서바이벌 : 우주 24시간 서바이벌
롭 로이드 존스 지음, 로랑 클링 그림, 조남주 옮김, 사만다 배럿 외 디자인 / 어스본코리아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스본 출판사는 영국의 아동출판사로 유명하죠.

저희집에도 어스본 책들이 몇권 있는데, 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책들이예요.

24시간 서바이벌 우주라는 책이 새롭게 나와 흥미로웠어요.

평소에 우주에 관심 많은 둘째는 이 책을 받자마자 뜯어보기 시작했어요.


이 책은 기존의 우주 책과는 구성이 좀 다르다는 것이 특징이예요.

우주인의 일상을 계획표에 따라 알려주면서 그 가운데서

우주식품, 우주정거장, 우주과학의 활용, 우주복 등에 대한 정보들을 알려주고 있었어요.

만화형식으로 내용이 구성되어 있어 저학년인 아이가 재밌고 부담없이 읽을 수 있었어요.


국제우주정거장은 어떻게 우주에 머물러 있는지에 대한 정보도 담겨 있고,

우주비행사들은 어떠한 식품을 먹는지,

국제 우주정거장의 모습은 어떠한지,

우주과학은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등등에 대한 정보들이

상세하게 담겨있는 아이들의 이해력을 높여주었어요.

아침부터 밤까지 우주비행사의 일상을 통해

우주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을 알려주고 있어

재미있고 신나는 우주탐험을 한 것 같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된 솔직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