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공주 1 - 완벽한 공주의 깜짝 비밀 복면공주 1
샤넌 헤일.딘 헤일 지음, 르웬 팜 그림, 윤영 옮김 / 다산어린이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복면공주 이름부터가 재미있어 관심이 가네요.

복면공주는 어린이 소설로 유명한 베스터셀러 작가인 샤넌헤일이 쓴 책이예요.

영어 원서로 이미 인기가 검증된 책이죠.

저학년 공주님들이 딱 좋아할 이야기 구성으로 된 책이예요.

책 안에 홀로그램 스티커까지 있어서 아이들에게 관심도를 더욱 높여주더라구요.

책 안쪽을 보니 바토드가 있어서 독서활동지를 통해

독후활동도 해볼 수 있도록 준비된 점도 특징인거 같아요.

단순히 재미위주 책읽기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내용을 탐색하고 다시한번 상기시키면서 독해력을 증진시키기에 좋은 거 같아요.

복년공주시리즈는 10편까지 출간될 예정인가 봅니다.

1권에서는 완벽한 공주의 깜짝 비밀 이야기로,

용감하고 씩씩한 매그놀리아 공주가

비밀스러운 행동으로 재미를 더해주고 있어요.

우리가 기존에 알던 공주의 모습과 달라서 신선하게 느껴졌어요.

비밀을 가진 공주이지만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공주 매그놀리아

아이들이 갖는 공주에 대한 선입견을 버려줄 수 있는 참신한 책이네요.

마지막까지 술술 넘겨지는 책이라 잠자리 독서책으로도 좋을 거 같구요.

아이들이 머리 식히고 싶을때 잠깐 읽을 수 있는 재미위주의 책인거 같기도 하네요.

복면공주를 통해 펼쳐지는 재미난 이야기....

다음편은 매그놀리아 공주의 생일이야기라니

더 기대되네요. 곧 발간된다니 기다려봅니다.~~

용감하고 씩씩한 복면공주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한번 펼쳐보세요.

<출판사로부터 지원받아 작성된 솔직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