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 이얼스 - 원하는 인생에 도착하기 위해 오늘 나만의 목표를 쏴라
엘리자베스 세그런 지음, 윤여림 옮김 / 토네이도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랫만에 재미있는 자기계발서를 발견하였네요.

이 책은 20대에게 주는 지침이긴 하지만, 30, 40대에게도 적용할 만한

내용들이 많아 읽으면서 생각해보기 좋은 책이예요.

이 책의 저자 엘리자베사 세그런티는 삶의 영역을

커리어, 취미, 운동, 결혼, 가족, 우정, 정치, 믿음으로 나누어

주제별로 가져야할 인생의 태도와 습관들에 대해 알려주고 있어요.

저자의 경험에서 나온 이야기들도 있지만,

작가가 충실하게 사회과학 자료들을 활용하여 근거들을 뒷받침하고 있어

이해하는데 한결 도움이 되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일의 의미에 관한 부분이 와닿았아요.

사람들이 직업을 선택할때는 돈을 우선순위 두지 않지만

나이가 들어갈수록 돈에 가장높은 가치를 두고 있음을...

나는 일을 어떻게 생각하고 그동안 달려왔나를 다시금 생각해보게 하네요.

지금의 나에게 밀러니얼 번아웃이 온건 아닌지 되돌아보게 됩니다.

무조건 달려오기만 했지, 일이 나의 삶에 어떤 의미인지를 생각해보지 못했어요.

"사랑하는 일을 하라"

성과를 위해 달려가는 일이 아니라, 진정으로 내가 하고픈 일을 찾아가게 되길 바래봅니다.

저자가 말하는 것처럼

우리가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하며 각자의 행복을 향해 달려가기를 바래봅니다.


<출판사로부터 지원받아 작성된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