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맨 어드벤처 5 - 코딩족과의 만남 코딩맨 어드벤처 5
윤상석 지음, 김기수.황정호 그림, 최현수 외 감수 / 다산어린이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고학년이 되면서 코딩에 유독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엔트리 강의 등을 신청해주긴 했지만, 더 집중적으로 알기를 원하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코딩관련 책을 살펴보긴 했는데,

초등이 접근하기에는 난이도가 있는 책들이 많았어요.

그러다 우연히 유투버엄마가 추천해주신 코딩맨 보고 살까 고민했었죠..,

직접 만나보니, 만화로 가볍게 접근한 책이지만,

내용은 결코 가볍지 않았어요.

코딩에 관련된 기초정보들이 쏙쏙 들어있어서 이해하기에 좋았어요.

만화 장별로 코딩언어를 실행해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네요.

책 마지막에는 만화속 개념이라고 해서

인공지능에 대해서 생각해볼 것들과

빅데이터 예측, 메타버스, 버추얼 인플루언서에 대한 부분들도 함께 다루고 있어

단순히 코딩뿐만 아니라 미래과학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들을

함께 터득할 수 있는 책이네요.

코딩맨 워크북 코너도 있어서 데이터를 이용한 분석, 인공지능 비서 등을

실제로 해볼 수 있도록 예시를 제공해주고 있네요.

어려운 코딩을 쉽게 접근해보고자 한다면 코딩맨 추천합니다.

<다산어린이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된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