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스 패밀리 1 밥스 패밀리 1
이연지 지음, 이정화 그림 / 겜툰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를 열자마자부터 웃음이 묻어나는 책.

미스테리 추리동화의 분위기를 바로 느낄 수 있어요.

캐양계 어딘가에 존재하는 쌀알모양 행성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푸토피아!!

밥심을 최고로 치는 나라입니다.

ㅎㅎ. 이름만으로도 재밌네요.

이런 나라가 있음 살아볼만 하겠어요.^^

어느날 푸토피아에서 벌어지는 골치아픈 이야기.

콩밥, 찰밥, 보리밥, 쌀밥 가족이 출동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입니다.

중간중간 숨은 그림찾기 등이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네요.

보릴밥 찾느라고 애들 모두 눈 똥그랗게 뜨고 찾는 모습이 귀엽더라구요.

깁밥여사네의 비명으로 출동한 가족.

깁밥여사네의 속재료 찾기 미션도 기발하죠?

암호풀기..저도 뭔가 한참 생각했네요.

아이들 시선에서 재밌게 풀어낸 내용들이 많아 즐겁게 읽은 추리동화.

아이들이랑 머리 맞대고 같이 읽기 좋은 책이네요.

우리 아드님 2권은 언제 나오냐며 묻네요. 2권도 기대되네요.

긴 글 읽기 싫어하는 아이들이 재밌게 접근할 수 있는 책이라 추천합니다.

<문화충전으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솔직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