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야 놀자 과학탐험대 1 - 화산과 공룡 유라야 놀자 과학탐험대 1
MOON스튜디오 지음, ㈜에디트홀릭.CJ ENM 다이아 티비 감수 / 미르에듀(MIREDU)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드님이 좋아하는 유트브 방송 유라야 놀자가 책으로 나왔네요.

평소 유라야 놀자 컨텐츠를 즐겨보던더라 유라라는 말에 얼른 집어들더라구요.

표지를 보자마자 아드님 기뻐하네요.

게다가 아드님이 좋아하는 공룡이 나와서 일석이조네요.

유라가 정체모를 요정 라꿍이를 만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다루고 있어요.

만화형식으로 되어 있지만 글밥이 많지 않아 저학년이 보기에도 좋은 거 같아요.

<유라야 놀자: 화산과 공룡편>에는 화산에 대하여 알려주고,

공룡의 출현시기와 분류

티라노사우루스와 벨로키랍토르, 아르젠티노사우루스, 스피노사우루스 등에 대하여 알려주네요.

우리 아드님이 좋아하는 공룡들로만..쫘악 모아두어 더 좋아하네요.

만화로 가볍게 보여주는 듯해도,

각 단원 말미에 과학지식에 대한 사항을 전체적으로 정리해주고 있어서 상식을 얻기에도 좋은 책이예요.

중간 중간에 공룡 미로찾기, 돋보기 완성하기도 있어 체험도 할 수 있어 좋아요.

공룡과 유라야 놀자 유투브방송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책이 될 거 같아요.

<출판사로부터 지원받아 작성된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