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모여 후~ 생일 케이크 사운드 토이북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를 키우면서 그저 그림책, 지식책등은 많이 사줘봤지만
사운드북을 사줄 생각은 전 좀 늦게 했었어요..

우연히 사운드북을 접했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그 뒤로는 우습다고 생각안하고
아이한테 영어나 동요나 그런 사운드북을 즐겨 사주는 엄마가 되었답니다.

책과 함께 즐거운 놀이시간을 갖는것도 참 유익한거 같아요



대교의 한 브랜드인 꿈꾸는 달팽이에선
다양한 재밌는 책이 많이 출판되는데요

제가 그중에서 재밌겠다 하면서 본 사운드북이 바로 요
모두모여 후~ 생일케이크에요

아이들이면 누구라도 할 것 없이
생일케이크에 초 꽂고 후~ 하고 부는거 너무 좋아하잖아요

울 아들래미가 7살때 요책을 접했었는데
에잇 쉽잖아 할줄 알았는데
행복해하고 방에 들어가서 사운드북 틀어놓고 즐기더라구요

토이북으로서도 제기능르 다하는 꿈달의 생일케이크에요


아기자기하게 요런 스토리가 있고
색감도 예쁘게 아이들이 잘 볼 수 있도록 그려놨답니다.


한가지 말씀드릴것은 절대로 설정샷이 아니라는것 ㅋㅋㅋ

울 민준이가 8살임에도 불구하고 저리도 좋아하네요
그만큼 사운드북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템이라는거겠죠?



성냥켜는 소리도 나고 초에 불도 들어오고
게다가 즐거운 문장 사운드도 10가지나 되네요

한글/영어 버젼도 나오구요




앞으로는 케익도 안살까봐요 ㅋㅋ
저 케익 정도면 충분히 좋아할거 같네요


아이와 초를 끄면서 사랑해요 고마워요 행복해요 좋아해요 라는
단추를 누르며 사랑스런 말을 배워볼수도 있는
꿈꾸는 달팽이의 생일케익 사운드북

꼬맹이들 키우는 집엔 필수로 있어야겠죠?
사운드북으로 꼭꼭 추천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