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룸 인테리어의 모든 것 - 꿈꾸던 라이프스타일 & 훔치고 싶은 셀프 인테리어
정소정 지음 / 길벗 / 2015년 4월
평점 :
절판


티비에서 연예인들 집 나오면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와서
항상 부러웠어요

돈있어도 어떻게 해야할지모른게 다반사
게다가 막상 돈이 있어도
생각보다 너무비싸서
소품들은 그림의 떡이잖아요

손재주라두 있음
만들어볼텐데 ㅠㅠ

 

항상 좌절모드요

 

moon_and_james-6

 

 

 

싱글룸 인테리어의 모든것

​자신의 스타일을 먼저 파악한 뒤

인터넷이나 발품을 팔아서 원하는 소품들이 있는곳들을 파악

그리고 스마트한 인터넷 쇼핑까지

 

뭐 돈있음 인테리어 전문가를 쓰면 좋겠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잖아요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내가 원하던

그런 싱글룸이 완성된다고 하네요 ^^

 

 

 

싱글룸 스토리를 작성한분들보면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아니에요

그냥 평범한 주위분들이에요

 

그런데 인테리어 해놓은걸 보면

전문가의 손길이 휙휙 지나간거 같은 그런느낌이 왜 날까요..

 

제가 볼땐 자기가 원하는 싱글룸의 스타일을 정확히

꿰고 있었고

그에대한 정보수집을 먼저 한뒤

부지런히 인터넷 검색과 발품을 팔아서

원하는 소품들을 다 조사했더라구요

 

그런담 하나씩 하나씩 사들이구요

 

무엇보다 중요한건 미래에 대한 예측이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결혼하고 쓸수 있는것들

그리고 용도 변경이 가능한것들

이런것들을 생각하고 사면 쓸데없는 물건들이

없다고 하네요

 

 

책을 볼때 요렇게 정리해 둔 팁을 참고하여 보면

더 눈에 확확 들어온답니다.

 

고수들의 인테리어 들을 쫙쫙 훑어본뒤

우리집도 변신했음 좋겠어요

 

 

풍수학적으로도 집안에 식물을 들여놓는게 좋던데

이것도 정말 꿀팁인거 같아요..

 

집안에 식물을 하나 둘씩 키우면 집안에 활력이 돋는거 같더라구요

 

항상 저는 식물을 막막 죽였는데 ㅋㅋ

그래서 사지않게 되더라구요

 

봄에 화분 5개도 들여오고

방울토마토 씨앗이 생겨서

그냥 일회용 컵에 심어놨더니

글쎄 싹이 나더라구요

 신기신기~~

 

moon_and_james-8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분들

이렇게 정리된 책을 먼저 보신뒤에

인터넷 검색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것이 더 좋을거 같아요

 

인터넷 인테리어는 너무 중구난방이여서

기준점 찾기가 너무 어려워요

 

게다가 인테리어에 쓰인 작은 소품들까지

정보들이 많이 나와있어서 도움이 많이 될듯..

아무래도 싱글룸이라서 이케아에 대한 얘기도 많이 나오던데

 

이번주말은 광명이케아로 고고 해야 할까봐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