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 월간우등생학습 1년 - 5학년 (2020)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9년 12월
평점 :
절판



우등생 겨울방학호는 그 어느때보다 풍성한 구성이에요
얼마전 본 백두산 영화를 보고 백두산이 정말 폭발하느냐, 그러면 우리 다 죽느냐고
아이가 여러번 질문을 했었어요

하지만 저도 모르는 사실을 어떻게 설명을 해줘야할지요.. ㅎㅎ

우등생과학에 백두산 화산에 대해서 많은 분량으로 설명을 해줘서
너무 좋았어요

학교에서도 화산과 지진에 대해서 배우니
미리 우등생과학으로 공부해두면 딱 좋을 것 같아요

겨울방학호라 그런가요, 똑똑한 하루독해까지 선물로 주고 너무 좋았네요!!




이제 5학년 되는것을 실감나게 해주는 학습지
월간 우등생학습을 하는 이유는 학습분량을 정해서 보내주기 때문에
 아이가 얼마나 학습을 해야 할지 판단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수학도 연산과 수학문제집이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이 진도를 맞추기에도 딱 좋아요~

 

무엇보다 놀랐던것이 바로 복습평가

학년이 올라갈때마다 시험보는 진단평가
아이가 어느정도 실력을 가졌는지 담임선생님께서 파악하시는 용도라는 시험이에요.

이부분을 그동안 공부하지 않았었는데 복습평가를 통해서
4학년과정을 복습을 해봐야겠어요



간단하게 핵심을 짚어주는 요점정리도 되어 있더라구요.
이미 공부를 충분히 했던 내용들이라 그냥 한번 읽고 지나가는것으로 정했어요

혹시나 모르는것이나 어려운것이 있으면 공부하는것으로!!
노란색으로 칠해진것들은 유심히 읽어보는것으로!!

이렇게 정해주어야 아이가 잘 읽어보더라구요~



복습평가는 시험보듯이 이렇게 문제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방학동안 실감나게 풀어봐야겠네요

일부러 진단평가용으로 나온 문제집을 사는 지인이 많았는데
월간 우등생학습을 추천해주어야겠네요

밀리지만 않는다면 정해진 분량을 매달 해야 하니까
학습 효과가 높을 수 밖에 없으니까요~




월간 우등생학습이 도착했으니 수학문제집도 풀어봐야겠죠?
알고 있는 내용이라서 문제만 풀어봤는데 잘 푸네요~

깔끔한 구성의 수학문제집이라서 아이가 편안히 문제풀기 좋네요

5학년 올라가서도 수학을 이렇게만 했으면 좋겠어요
월간우등생학습 완전 좋네요


 

 

 

기대하고 기대했던 우등생 과학

아주 알찬 구성이라서 보면 다들 구독할 것 같네요.
그냥 보는 잡지가 아니더라구요.

특히 중요한것들은 몇장에 걸쳐서 기사를 기록해놓으니
아이들 책한권 읽는 효과보다 더 많은 효과를 볼 수가 있더라구요.

화산과 지진에 대해서도 알차게 배우면서
실생활과 접목하겠끔 하는 우등생 과학

백두산이 정말 분출하게 되면 그 어느 화산보다도 폭발력이 위대하다고 하네요.
세계 화산 연구자들이 무엇보다 백두산에 주목하고 있대요.

조선실록에 실려있는 사실만으로도 알 수 있는 백두산화산..
무섭네요 ㅠㅠ


 

겨울방학호에는 두루두루 국사과를 살펴주고 있어요.
5학년때는 어떤 내용을 공부하는지 알려주면서 핵심을 공부하게 하는 월간우등생학습

안한사람은 있어도 한번한사람은 없을것 같더라구요.

아이가 우등생이 되기 위해서 우등생학습을 같이 해주면
딱 좋을것 같아요~~




 
우등생학습을 살펴보면서 귀차니즘을 절대 할 수 없겠다 싶더라구요.
요거 한세트면 아이 학습이 케어가 되니까요.

연산과 수학 그리고 국사과
월간우등생학습을 하는 이유는 정해진 분량으로 학습이 가능하게 해주는
시스템에 있는것 같아요.

직접 보고 직접 아이에게 풀려보니 만족스러웠어요



 

 


 
우등생 과학을 읽어보면서 관련자료도 더 찾아보게 되고
사회적인 현상에 대해 관심도 더 갖게 되는것 같아요.

독서에 대한 편식을 없애 줄 수 있는 우등생과학이에요

자기가 좋아하는 포드 페라리 먼저 읽어보고 백두산화산 읽어보고!!
엄마 이거 사줘 하는 아들래미 ㅎㅎ

월간우등생학습과 우등생과학으로 인연을 쭉 이어가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