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명탐정 로리 1 : 명탐정의 탄생 슈퍼 명탐정 로리 1
앤드류 클로버 지음, 랄프 라자르 그림, 노은정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집에 도착한 슈퍼명탐정 로리

그 1편으로 명탐정의 탄생을 읽어봤어요

탐정이 탄생을 하니 계속 2편, 3편의 이야기가 나올것 같아요

옆집에 이사온 여자아이 캐시디 코리캔과 함께하는 탐정놀이(?) ㅎㅎ

책이 두껍긴 한데 두껍기만 하더라구요

읽어볼만 합니다.

책에서 소개하듯 잘 웃는 아이들, 모험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더 좋아할 이야기

사건이 생기면서 아니 호기심이 생기면서 풀어나가는 이야기가

아이들이 읽었을땐 아주 흥미 진진해져요

다음이야기는 뭘까 하면서 궁금해 하다가 결국 다읽게되는 책

문득 아빠가 사라졌다는 사실을 생각하게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이 되요

아빠는 분명 어딘가에 계실거라는 추측과 함께 이야기는 시작이 되요

그림도 익살맞게 재미있게 그려진 탓에 초등생들이 더 좋아할것 같더라구요

첨에 책이 엄청 두꺼워서 애가 읽으려나 했는데 그건 제 착오였어요

그림덕에 책은 두꺼워진거고 또 재밌어진거에요^^

그림으로 보면 아빠와의 추억이 참 따뜻했던거 같아요

그래서 아빠를 더 찾으려고 탐정이 된것 같네요

 

로리의 입장에서 씌여진 책~~

탐정이 되기 전과 탐정이 되야 하는 이유를 정확히 명시 하고 있는 1권이라서

흥미진진하게 읽어볼 수가 있어요

로리가 세살때 사라진 아빠..

왜 사라졌는지 아무도 얘기를 안해주고

물어봤을때 엄마는 화나게 변하면서...

모든 상황이 앞뒤가 안맞게 변화게 되어요

그래서 명탐정로리가 탄생했을수도..^^

 

정말 탐정처럼 밧줄그네도 타는데요

이책은 그림으로 인해서 더 흥미진진해요

만약.. 그림이 없었다면 그냥 평범한 아이들 책이였을수도 있었다는 생각을 했어요

책에 나온 인물들이 감정에 따라 얼굴모양과 몸도 달라지니

더 흥미진진할 수밖에요

조용하다고 보니.. 명탐정로리를 읽고 있었네요

꽤많이요

책이 어때 그랬더니 지금 재밌는 순간이니까 말걸지 말래요 ㅎㅎ

상상을 하면서 읽을 수 있어서 더 좋은 책

슈퍼명탐정로리 시리즈책이라 더 좋네요

다음편도 기대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