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잡스 놀랍고 멋진 사람들 1
멀리사 머디나.프레드리크 콜팅 지음, 요네야마 나쓰코 그림, 홍연미 옮김 / 다섯수레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폰을 발명한 스티브잡스!!

알고보니 아이폰 뿐만이 아니네요

전 알고는 있지만 아이는 놀람의 연속이였어요

우와우와 하면서요~~

책이 두껍지가 않아서

초등생이 읽기엔 더없이 적절하더라구요

호기심을 자극하고 스티븐잡스가 어떤사람인지 알기 충분한

다섯수레의 스티브잡스!!

 

간단하지만 모든것을 알려주는 스티브잡스의 놀라운 업적들!!

책에서도 알려주네요

스티브잡스는 천재라구요!!

제가 생각해도 천재인것 같아요!!

사람들이 좋아할만것을 발명을 하고 개발을 했으니까요

 

스티브잡스의 이야기를 알려주는 책들은 제법 많아요

하지만 양질의 책을 골라보기란 쉽지는 않은거에요

다섯수레책을 받아보면서 생각한것이 책이 생각보다 얇구나 했어요

그런데.. 책 내용은 너무 알차서

초등생들이 책을 보면 스티브잡스가 정말 대단한 사람이고

이사람을 본받아야 하고 생각을 넓혀야 하고 궁금증을 키워야 하겠구나 하고

생각을 할 수 있더라구요

잘 편집된 책

놀랍고 멋진사람들 시리즈 중 하나인 스티브잡스

 

스티브잡스를 알 수 있는 상식 10가지

저도 모르는것이 많더라구요

월급이 1달라였고

6개월마다 차를 바꿨는데 번번히 같은 차!!

10월 16일은 스티브잡스 날!!

이제 초등생정도면 이정도는 알아야겠죠?

 

엄마, 아이폰이 2007년에 나온거야? 우와~~

아이가 잘 아는 아이폰 그리고 좋아하는 아이폰~~

지금도 잘 활용하는것들이 스티브잡스가 개발했다는것이

알아도 놀랍대요

정말 머리가 좋은가보다고 부러워 하더라구요

 

ㅎㅎ

책을 읽는건지 노는건지

스티브잡스책을 너무 재미있게 읽어서 우연히 사진한장 얻었네요

책을 받자마자 읽고 또 읽더라구요

초등4학년정도면 위인전을 많이 읽히라고 하던데

특히 이책은 아이가 더 좋아하는것 같아요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이렇게 놀라울 정도로 훌륭한 인물이 나오는것도

정말 대단한 일인것 같아요

아이가 놀랍고 멋진 사람들의 스티브잡스책을 읽고

무한 상상력을 펼치며 자기가 하고 싶은 일 좋아하는 일을 하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