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5시의 기적 - 인생을 바꾸는 아침 기상의 힘
제프 샌더스 지음, 박은지 옮김 / 비즈니스북스 / 201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생을 바꾸는 아침기상의 힘 ::  아침 5시의 기적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아 먹는다~ 라는 속담이 있죠

그 속담을 제대로 의미를 부여해주고 알려주는 인생을 바꾸는 아침기상의 힘에 대해 알려주는 아침 5시의 기적 책을 읽어봤어요


 

 

 

SAM_0459-vert.jpg

 

 

제프 샌더스의 아침 5시의 기적

전 스타벅스 CEO 하워드 슐츠, 보그 편집장 애나 윈터, 애플 CEO 팀 쿡까지

그들의 성공을 가능하게 한 아침 기상의 놀라운 힘을 보여주는 책입니다

제프 샌더스는 심리학을 전공했네요~ 그리고 자기 계발 전문가이며 여러가지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총 3부로 나뉘어 있어 좋은데요

일단 미리 보는 아침 5시의 기적을 체험해 보고 나도 해보기 우해 설계를 한후 실행 프로그램을 통해서 실천해 보는거랍니다


부록으로 액션플랜이 들어 있답니다

 


SAM_0471-vert.jpg

 

 

제 1부 아침 5시의 놀라운 힘 그 힘을 한번 보실래요?

 

루를 활기차게 시작한다면 그 하루만큼 기분 좋은 일은 없겠죠?

그 하루를 경험하게 해주는 아침 5시의 기적이 주는 놀라운 혜택을 보실수 있답니다~


날마다 뚜럿한 목표를 정해 종이에 기록 그리고 기 기록의 실천 그럼으로 이루어진것을 기적이라고 한다네요

저도 좀 부지러해 질까봐요

늘 늦게 자고 저녁에 일했는데 그 행동을 바꾸면 많은 도움이 될듯 보이네요

머리도 맑아지고 또 읽찍 잠자리에 드는 습관도 가지겠지요?

 

아침형 인간이 얻는 놀라울 혜택 열가지

무엇이 있을까요?



1. 하루의 시작을 계획하면 일정이 순조롭다

2. 완벽한 고요를 만끽한다

3. 더 잘자고 규칙적으로 일어난다

4. 보다 활기차고 긍정적으로 변한다

5. 집중력이 향상된다

6. 정신이 맑아지고 창의성이 발달한다

7. 더욱 매력있고 건강한 신체로 바뀐다

8. 나날이 생산성이 높아진다

9. 위대한 포부를 위해 한걸음 가까이 다가간다

10. 크게 성공한 사람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수 있다


이 모든걸 경험할수 있는 인생을 바꾸는 아침 기상의 힘 이네요

 
 
 


SAM_0472-vert.jpg

 

 

 

그럼 그런 경험을 만나봤다면 제 2부 아침 5시 설계도를 통해서 나의 설계도를 짜 볼까요?

우리는 늘 장기전을 생각하지요~~~~ 그런다 장기전략은 실패할 확률이 높고 흐지부지 해지기 쉽습니다

그래서 전략은 늘 단기적으로 하는거지요

 

아주 짧게는 하루 일주일 한달을 넘어서 분기별로 전략을 짜면서 그 성과를 적어 놓는겁니다

계획적이고 철저하게 지켜야 하는 겁니다

 

 

 

 


SAM_0477-vert.jpg

 

 

자 그럼 제 3부 아침 5시 실행프로그램을 통해서 이제 실천으로 옮겨볼까요?

너무 거창하지 않아도 됩니다~~

자자 그럼 가장 먼저 할일 ㅎㅎㅎ

인생을 바꾸는 아침 기상의 힘 아침 5시의 기적을 가장 먼저 읽고 이 실천으로 성공한 사람들을 만나보는거지요


이 책을 보면 차근차근 1일차부터 시작해서 쭈욱~~~ 30일간의 일정이 적혀 있습니다

이렇게 따라 하면서 실천을 해봅니다

 
 
지막 부록으로 직접 실천할수 있는 액션플랜을 제공해 줍니다

그러면 더욱 더 쉽게 한발 나아갈수 있겠죠?



인생을 변화 시키는 아침 기상의 힘 아침 5시의 기적 저도 한번 느껴보고 싶네요.



아침 5시 기상을 위한 7단계 액션 플랜이 들어 있습니다

아주 긍정적이면서도 활기찬 자기계발책 아침 5시의 기적을 소개해 드렸어요

아 나도 나도 좀 이렇게 바꾸면서 살아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다시 정독하고 플랜을 짜 볼까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