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3-1 (2017년)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17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SAM_8719.JPG

 

초등3학년 수학교재로 우등생 해법수학 만나봤어요

일단 아이랑 풀기전에 교재를 한번 쫘악 살펴보았습니다


이미 초등3학년 수학교재에 멘붕이 온 우비양이라서 우등생 해법수학 만나고 좀 나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SAM_8720.JPG

 

어머나 쫘악 열었더니 세권으로 나뉘어 버렸어요 ㅋ

그냥 겉표지 버려버렸어요 ㅋㅋ

이대로 풀거기 대문에~


교과서마스터 평가마스터 풀이마스터 이렇게 세권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SAM_8724.JPG


SAM_8726.JPG

 

QR코드로 문제 풀이를 들으면서 도움을 받을수 있어요

잘됐네요 ㅋㅋ

그닥 요렇게 설명해주는거 좋아하지는 않지만 아이가 이해를 못하는거에는 도움을 많이 줄 듯 싶습니다

경험과 바탕을 가지고 데이터를 뽑아 만든 문제집입니다

똑 부러지는 그런 초등수학교재 인거죠

스케쥴표가 있어서 이를 토대로 진행하면 좋을듯 합니다

12주 학습에는 좀 빠듯해 보이지만~ 올인하면 할수는 있어보입니다

하지만 우비양의 성격상 ㅋㅋ 루즈하게 잡아줘야 합니다

 


SAM_8728.JPG

 

오 요거 좋네요

단원을 시작하기 전에 지난학년 배운것에 대한 복습이 이어집니다

그래서 개념이 명확하게 세울수 있습니다

 


SAM_8729.JPG

 

 

원리를 제대로 잘 알려줍니다

거기다 QR코드가 있어 학습의 어려운 점을 도와줄수 있습니다

교과개념을 제대로 알려주고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될듯 합니다


SAM_8732.JPG


SAM_8734.JPG

 

다양한 문제형식 및 교과와 관련된 문제풀이를 제대로 할수 있게 도와줄 듯 합니다

거기다 서술형 평가문제를 만나봅니다

몰아서 푸는 서술형 문제 그런데 옆에 연습문제로 미리 한번 하고 그대로 폼을 따서 하는거라서 좋네요


SAM_8741.JPG

 

요건 평가 마스터 입니다


초등3학년 수학교재 우등생 해법수학 찬찬히 뜯어보니까 너무 체계적이라 마음에 듭니다


SAM_8743.JPG

SAM_8744.JPG

 

단원평가 문제집인데요

연산을 중요하시 한원 단원에는 별도의 연산 문제가 들어 있네요 오홍~

단원평가 문제가 다양한 형식으로 잘 나와 있습니다

 


 


SAM_8748.JPG

 

SAM_8749.JPG



풀이 마스터를 통해서 저는 많이 도움을 받아야 해요

요즘 아이들 수학이 왜 이렇게 어려운건지요 원...


다행인건 이렇게 설명이 잘 되어 있다는거지요



저는 서술형문제나 이해를 못하는 문제는 아이에게 답지 자체를 보여줘요

ㅋㅋ 제가 설명해주다 안되면 말이죠


앞으로 우비양과함께 초등3학년 수학교재 우등생 해법수학으로 잘 이겨내 봐야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