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 왕 언니 살빼기 작전 - 언니가 해보고 알려주는 리얼 살 빼기 홍기자 프로젝트 1
홍기자 지음 / 찜커뮤니케이션 / 2016년 4월
평점 :
절판


아주 실용적인 다이어트비법 알려주는 건강도서



다이어트비법 하면 보통 뭘 생각하시나요?

ㅎㅎ 거창한거~~~~ 음 심각한 운동? 뭔가 특별한게 있을꺼 같다는 생각!!!

다이어트비법 정말 특별할꺼 같았는데요 ㅋㅋㅋ


옆집 왕언니 살빼기 작전 보면서 피식 웃었습니다

뭐야 ㅋㅋ 나도 해볼수 있겠네~~~~ ^^;; 라는 요런 생각!

 

 

거의 대부분의 여자들이 평생을 해야지 해야해 라고 생각하게 되는 다이어트

그 다이어트비법이 실용적이에 들어 있는 그런 책을 만났네요

제목 보면서 왠지 필 와 닿지 않으세요?

쉽고 누구나 할수 있는 방법!!!

가장 중요한건 끈기라는거!!

 

 

 

홍기자 살빼기 작전 실천표

독자 실천표

요게 같이 들어 있구요~~~

전문가 의견도 들어 있으니 참고하심 되겠어요

 

 

 

일단 아직 전 시작을 못했어요

ㅋㅋㅋ 여행과 그 여행 후유증으로 한주를 지내다 보니~ 시작을 못했어요

시작이 절반이란 말이 있듯이 5월이 가기전에 내~~~~ 시작하리다!!!


담주부터??? ㅡㅡ 이게 문제이지요 ㅋ 미루는거

이거 먹고? 저거 먹고 여기까지 먹고 !!!!!!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가장 맘에 드는 문구

내 상황에 맞는 살 빼기가 최선입니다


그쵸그쵸

그게 최선입니다

누가 한다고 따라 운동하고

누가 먹는다고 원푸드 다이어트 하고 하지 마세요~

지금 내가 처한 상황을 보고 그대로 꾸준히 지킬수 있는 그런 다이어트비법을 찾으세요


그리고 그걸 알려주는 건강도서 바로 요책입니다

정말 건강도서란게 맞는게 ㅋㅋㅋㅋ 건강하게 살빼는 법을 알려주거든요


 

 

 

여름에 비키니까진 빈약한 몸매라 ㅋㅋㅋ 입을수 없지만

그래도 배에 힘주고 다니지 않게~ 해봐야 것어요



전 그렇게 살집이 많은 몸은 아닌데 한번 살이 붙으니 안빠지거든요 ㅠ

이게 아이를 둘이나 낳다 보니~ 첫째와 둘째 다르더라구요


첫아이땐 살이 그래도 빠졌는데 둘째 살은 ㅠㅠ 영 안빠져서 요즘 스트레스였는데~

옆집 왕언니 살빼기 작전 보면서 나도 뺄수 있겠네 란 생각을 하고~

제 식습관의 잘못된점도 파악할수 있었어요

뭐  ㅋㅋㅋㅋ 원래 알고 있었어요



누구나 아이 기르다 보면 그러지 않나요?

먹을수 있을때 먹고 ㅋㅋ 혼자 있음 안먹게 되고

저의 가장 큰문제점... 그 먹을수 있을때 라는게 저녁 식사시간이라는게 더 문제죠

저녁을 제일 조심해야 하는데 말이죠


 

 

 

건강도서!!!! 건강한 살빼기

정말 간단해요

자기 식습관 개선이에요

근데 그런 개선이라는게 것도 어렵지 않다는거

조금씩 양을 줄여가는거에요

아주 서서히!!!

 

 

이렇게 매일 꾸준히 꾸준히 적어 가다 보면 길이 보인다는 이 건강도서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사실 처음에 뭐야 이거!!! 이런 생각을 했거든요

운동도 없어요 ㅋㅋㅋ

운동도 안해요 이 왕언니는 ㅋㅋㅋㅋㅋ

운동이란 걷기 정도 실내 스트레칭 정도!!

이건 누구나 할수 있잖아요 ㅎ




그러니 나도 할수 있겠구나란 생각이 많이 든다는거죠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의지이구요 ㅋ



아 참 저 이번주 캠핑모임가는데 ㅠㅠ 그거 지나서 해야겠네 ㅋㅋ 막 이런생각이나 하고 있는 저랍니다~

에잇!! 상황이 안도와줘 ㅋ

 

 

 

실천 결과도 적어 뭐가 잘못된건지 어떤 습관을 개선해야 하는지 생각할수 있는

나를 돌아보게 해주는 건강도서 입니다

내 생활패턴이 보이게 하는 책이네요



 

 

 

이렇게 따라 하면 됩니다

매일매일 적으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보다보면 아 내가 이부분을 고쳐야 겠구나 라고 보이지 싶네요

왕언니처럼....

ㅎㅎㅎㅎ

 

 

 

정말 실용적인 다이어트비법 알려주는 건강도서란게 이런책 아닌가 싶습니다


한달에 10킬로그램 뺄수 있다는 이야기에 흔들리지 말래요

이러기 쉽지 않거든요!! 우리 해봐서 알잖아요



이렇게 건강도서로 만든 몸은 쉽게 요요도 오지 않을듯 합니다



자 우리 다이어트 같이 하실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