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와 틸라 피리 부는 카멜레온
에드 비어 지음, 서소영 옮김 / 키즈엠 / 2016년 3월
평점 :
절판


그림책 :: 우정에 대하여 생각해보는 맥스와 틸라



아직 우정이란 뭔지 잘 모르는 아이들에게

너무나 재미나고 즐겁게 볼수 있는 우정에 대한 그림책

맥스와 틸라 입니다

 

 

 

 

 

잠자리 동화로 선택했다가 ㅋㅋㅋ 넘 재미나서 ㅠㅠ 아이들이 흥분한 책

망했어요 ㅋ

 

 
 

 

 

맥스는 새끼 고양이 새를 쫒아요

틸라는 새 고양이에게 쫒깁니다

 

 

 

맥스와 틸라는 친구

놀이를 하기로 하죠 쫒기 놀이 잡히면 먹히는 ㅠㅠ

틸라는 싫어요 그런게~~~~


근데 친구는 서로를 먹지 않아 >.<

아 그런가?? 그럼 생각을 해보기로 했어요~~~~~

 

 

자 그럼 일단 틸라가 날게 해주기로 했어요

그러나 맥스도 어찌 나는지 몰라요

그래서 도서관을 가서 공부하기로 하지요


 

 

 

나는 방법

까르르 애들이 웃는 그림책 ㅋㅋㅋㅋㅋ

펄럭펄럭펄럭

아 이 펄럭을 몇번이나 했던지 말입니다

 

 

 

둘이 너무나 연습을 한 바람에 둘다 꿈에서 하늘을 실컷 날아다녔네요

 

 

 


아 그만할래 ㅠㅠㅠㅠ 틸라가 짜증이 났네요

이런이런

오히려 맥스가 달래서 나는 친구에게 물어보기로 하죠

 

 

 

허허허 ㅠㅠㅠ 그냥 펄럭펄럭하면 난다네요

 

 

 

오메~ 틸라 3초 날았어요

 

이야 해냈어요 드디어 틸라가 날았어요

그리고 약속했던 쫒기 놀이를 하고 잡아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맥스가 원한다면~~~



생각좀 해볼까?

 

과연 맥스는 어떻게 결정했을까요?

정말 아이들에게 좋은 가르침을 주는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