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기적의 계산법 2 : 유아 7세~초1 - 자연수의 덧셈과 뺄셈 중급, 2012 전면개정판 New 기적의 계산법 2
기적의 계산법 연구회 지음 / 길벗스쿨 / 2011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기적서포.jpg

 

 

이제 9살이 된 우비양의 연산교재

기적의 계산법 2권을 하고 있어요


방학안에 2권을 다 끝내는게 목표긴 한데 가능할까요?


우비양은 방학이 아직 많이 남아있어여 ㅠㅠ 늠 길어요 ㅋㅋ




우비양 연산을 많이 힘들어 했는데요

전에는 정말 하기 싫은지 세문제 푸는데 ㅋㅋㅋ 5분인가 넘어가더라구요


그때부터 타이머를 안하더니

계속 반복적인 연산이 나오니 조금 자신이 붙었나 다시 타이머를 사용하네요



기적의 계산법은 한 분량으로 5일치씩 반복이 되는데요~

늘 첫페이지가 되면 ㅋㅋ 버벅버벅~

그래도 시간을 재지만 ㅋ 그래프에 없는 시간대로 간적도 있어요



우비양이 좀 스트레스를 받던데요

처음엔 괜찮아~ 타이머가 중요한게 아니라 틀리지 않고 푸는게 중요한거야 라고 해줬습니다

아무리 빠른시간에 풀어도 틀리면 소용없는거라고~



그리고 나서 타이머를 5일째까지 해봤더니 두배이상 속도가 빨라졌어요

그래프를 보더니 정말~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자기가 어느정도 푸는 실력이 늘었다는 인지를 하더라구요



아이에게 자신감을 심어 줄수도 있는 방법이지요~

 

 

제가 지금까지 기적의 학습단을 작년 8월부터 시작해 꾸준히 해오고 있는데요

주변에서 체험단이냐고 물어요 ㅋㅋㅋ


기적의 학습단은 절대 체험단이 아니고 강제사항도 없어요

교재까지 직접 사셔야 해요 ^^


그래도 하는 이유~~~~~~ 왜 어디엔가 묶여있지 않으면 스스로 되지않기 때문에 랍니다

즉 제가 게으른거죠 ㅎㅎㅎ


아이와 함께 공부하고 간단하게나마 일주일 공부한 내용을 올리고 그럼 같이 공유하고 인정받고~

머 그런 성취감 비슷한거라 보심 될꺼 같아요


내가 아이와 꾸준한 학습을 하게 만들어주는 기적의 학습단 앞으로도 꾸준히 해볼려구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