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을 부탁해! 피리 부는 카멜레온 102
리다 디야스트라 글, 노엘 스미트 그림, 강형복 옮김 / 키즈엠 / 2013년 3월
평점 :
절판


키즈엠 - 농장을 부탁해


 

 

IMG_5507.jpg

 

출판사 : 키즈엠  글 : 리다 디야스트라  그림 : 노엘 스미트


농장을 부탁해 어떤 재미난 이야기가 펼쳐질까요?


IMG_5512.jpg

 

 

그림이 정말 너무 밝고 예뻐서 처음부터 마음에 드는 책

존의 농장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라는 문구로 반기네요


IMG_5519.jpg

 

존의 농장

존은 노래를 부르며 일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반면 ㅡㅡ 농장의 동물들은 게으르답니다 ㅎㅎㅎ


IMG_5533.jpg

 

열심히 일하는 존

어머나 그런 존이 보이지 않았네요

무슨 일일까요??


IMG_5521.jpg

 

 

존이 아프네요

다들 ㅡㅡ 존이 걱정되여 모여있는지 알았더니 원~

이런 동물들 같으니라고 ㅋㅋ



아 존!!! 너희들이 알아서 해 랍니다

ㅋㅋ 알아서 알아서 이게 을매나 어려운데

 

 

과연 농장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ㅎㅎㅎㅎ

 


 

IMG_5531.jpg

 

 

이젠 식탁에 동물들이 모여 즐거운 저녁 식사를 하네요

모두들 부지런 해졌고 어느누구 행복하지 않은 얼굴이 없네요



맡은 일을 알아서 최선을 다할때 누구나 행복하다는걸 알게 되겠죠

농장을 부탁해 를 보면서 왜 전 엄마와 아이의 모습이 대비가 되던지

우리 아이두 닥치면 이렇게 스스로의 일을 알아서 할까 싶은 ㅎㅎㅎ


그런 궁금증이 들면서 제가 손을 놓으는게 맞나 이런 생각도 드는 저를 좀 복잡하게 만든 그런 책이네요


2015-10-284.jpg

SAM_3391.jpg

 

 

키즈엠 농장을 부탁해를 보면서~~~~ 재미나게 읽었는데요

가을이라 아이들만의 가을 농장을 꾸며 보았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