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북 : 운테리어
페이지2 편집부 지음 / 페이지2(page2)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티커를 사용하여 색을 채워나가는 스티커 컬러링북이다. 보통 스티커 컬러링북은 테마별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책은 운테리어가 테마이다. ‘운테리어’라니 좀 생소할 수도 있겠다. 운(행운)과 인테리어가 합쳐진 말로, 우리가 생활하는 공간에 운을 더하는 인테리어를 뜻한다. 


<스티커 컬러링북: 운테리어>에는 세계 각국의 행운의 상징물 7작품이 담겨 있다. 


해바라기

마네키네코

드림캐처

네 잎 클로버

마트료시카

달라호스

코끼리



각 상징물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함께 바탕지가 제공된다. 스티커지에서 번호에 맞는 스티커를 떼어 바탕지에 붙여주기만 하면 완성이다. 하나의 작품 작업을 할 때 해당 작품에 필요한 스티커지만 뜯어서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절취선에 따라 스티커지를 떼어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완성품 또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도록 바탕지 페이지 역시 절취선에 따라 떼어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생각보다 작은 스티커 조각들도 많고, 스티커들이 모양새며 색상도 비슷한 듯 달라서 어느정도 집중을 할 각오를 하고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하지만 대개 스티커북이나 컬러링북을 하는 이유가 잡념을 없애고 한 곳에 집중하기 위해서일테니, 목적에 충실한 정도의 어려움이라 할 수 있겠다. 또 스티커를 붙여가면서 완성되는 모습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 성취감 느끼기에도 좋다. 작품을 완성하는데 필요한 스티커 외에도 나중에 작품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할 때 사용하면 좋을 여분의 스티커도 있으니, 보관하고 있다가 함께 사용해봐도 좋을 듯 하다. 


마지막으로, 운테리어라는 테마에 걸맞게 <행운을 부르는 인테리어 Tip!>도 제공한다. 행운을 더하는 인테리어 소품을 완성하게 된 참에 다른 행운을 부르는 인테리어 팁들도 우리집에 적용시켜보면 어떨까? 





* 네이버 미자모 카페를 통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솔직한 리뷰를 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