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케이크 - 베이킹 클래스 비법을 우리 집에서 그대로 집에서
김나연 지음 / 테이스트북스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채로운 재료로 다양한 타입의 케이크들을 선보여서 더 흥미롭게 봤어요


특히 수박오이, 민트, 와사비 등 재밌는 재료로 만든 품목들이 재밌었어요




저는 블루베리 치즈케이크를 한번 따라 만들어 봤는데요


구하기 쉬운 재료에 쉬운 공정인데 맛도 좋았답니다 :) 





다음번엔 찐~한 초콜릿 타르트를 한번 만들어보고 싶네요^^ 



요 책은 요런 분들이 한번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홈베이킹 중에서도 케이크에 특히 관심이 많다

생크림 케이크만 만드는거 질린다

좀 더 다양한 재료를 써보고 싶다

더 다채로운 케이크를 만들어보고 싶다

쉽게 접근하는 홈베이킹책 보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