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걸 J 1
사이다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8년 5월
평점 :
절판


오피스 걸J

순정만화는 딱히 싫어하지도 좋아하지도 않지만...

워낙 만화라면 다 좋아해서~

이 만화의 특징은

전형적인 순정만화라고 볼수 있네요.^^*

좀 특이한점은...캐릭터들의 이름들이 이니셜로만 표현한게 인상적이었어요.

한정적인 이니셜로 얼마나 잘꾸려나갈지...어떻게 보면 직장에서

누구씨~~이렇게 부르는것처럼

더 자연스러운 연출을 위해 J씨라고 연출했는지도 모르겠네요^^

여러 캐릭들이 나오는데

주인공J 만화에서 이쁘지도 그리고 세련되지도 않은 지극히 평범한 여자라고 볼 수 있네요.

그에 비해 정반대의 여자 S

그리고 J가 사모하는 K군 하지만 이 K군은 대단한 반전이 있네요...

궁굼하신분은 읽게 되면 자연스레 알뜻..

이외에도 여러 캐릭터들이 등장하네요...

연령대는

10~16세의 소녀들이 좋아할만한

내용들이네요

원화도 깔끔하면서 여학생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이고..

내용은 가벼운 내용이면서도 그 안에 풋풋한 갈등대립 구조를 형성하고 있으며

개성있는 캐릭터들이 이 만화의 재미를 더욱 높이네요..

읽고나서 인상적으로 크게 남는 그런 내용을 가진 만화는 아니지만

가볍게 읽어넘길수있는 만화로는 꽤 좋은 만화네요

소녀들이여~~

오피스걸 J를 보면서 소소한 재미에 빠져보세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kmk 2012-05-05 13: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공개수배 Naver ckmk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