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박사의 채집 일기 5 에그박사의 채집 일기 5
에그박사 지음, 홍종현 그림, 박송이 글, 주세종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들이 너무 애정하는 에그박사!

이번에 에그박사 채집일기 5권이 출시되었어요 ♥

책을 좋아하는 아들이지만

특히나 에그박사 책은 정말 애정하그등요 ♥



이번 에그박사의 채집일기 5권에서는

아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바다생물이예요!!!

표지부터가 완전 아들취저 ♥


에그박사 채집일기는

단계별로 생물을 관찰하는 방법을 알려주는데

가장 기본이되는 채집하는데 필요한 준비물부터

단계별로 차근차근 수록해두었어요.

총 5가지 (새우, 게, 조개, 불가사리, 말미잘)

바다 생물이 수록되어 있어요.

바다생물에 대해서 아주 디테일하게 잘 설명해 두었어요.



에그박사의 채집일기

웅박사의 관찰 보고서

수록해둔 바다 생물에 대한

생태 정보들을 이해할 수 있고

양박사의 생물 사진첩을 통해

채집한 생물의 다양한 종류를

사진과 함께 살펴보고 정보를 익힐 수 있어요.



실제 크기와 동일한 크기의 생물스티커!

나만의 채집 도감을 만들어 볼 수 있는데

리얼한 생물스티커이기에

직접 채집해 보는 느낌이 든다고^^


에그박사 책은 도착과 동시에

학교에 가져가서 이미 다 읽은 상태였는데

제일 재미있었던 부분이 바로 불가사리였다고 해요.

불가사리가 뒤집혔을때 스스로 뒤집어서

바다로 도망갔다고 ㅋㅋㅋㅋㅋ

불가사리는 팔이 있는데~ 불가사리 입은~~~

얼마나 열심히 읽었는지

줄줄줄 외우고 있더라구요!

예전에 바다에서 불가사리를 채집한적 있는데

그때 이야기를 많이 나눴어요^^

에그박사를 너무 좋아해서 에그박사 보러간적도 있는데

이렇게 유익한 내용이 가득한 책들이

앞으로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