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의 땅 탐구 노트 - 땅의 변화 재미난다 과학 1
윤자영 지음, 박우희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스로 질문하고 답을 찾아가는

모모의 탐구 노트로 교과서 속 과학 개념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책으로

현직 교사들도 추천하는 책이랍니다.



아빠와 함께 캠핑을 떠나는 모모

캠핑 여행에서 만나는 과학현상들을

재미있게 풀어 담은 책이예요.


우리 둘째가 제일 좋아했던 부분!

먹는걸 너무 좋아하는 우리 둘째인지라 ㅋㅋㅋ

스테이크를 만드는 방법을 보면서

캠핑가서 스테이크를 먹고 싶다는 딸래미 ㅋㅋㅋ



모모의 탐구노트!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실험들과

이해를 돕는 삽화도 수록되어 있는데

아이들 눈높이에 잘 맞아요^^


아빠의 땅 이야기

현직 고등학교 선생님이 쓴

아빠의 땅 이야기로

중고등학교 과학개념도 문제없을만큼

정말 탄탄한 내용들이 수록되어 있어요.



개정 교육 과정을 모두 반영한

과학 교과 연계 도서로

초등 3-2 지표의 변화,

초등 4-1 땅의 변화

내용을 충실히 담았기에

지구과학 교과 핵심개념부터

탄탄하게 배울 수 있어요.



우리 둘째는 아직 과학을 배운적 없지만

흥미롭게 읽어내려가서 놀랐어요^^



독해문제를 풀다가 본적있다며

직접 찾아서 보여준 우리 둘째..

이렇게 자연스럽게 과학에 다가가는것인가!

모모의 땅 탐구노트 책은

초등 저학년이 읽기에는

조금은 어려운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게 읽어서 놀랐어요.

어려운 단어들이 제법 많지만

일상생활을 과학개념으로 연결 지었기때문에

터무니없이 어렵지는 않았나봐요^^

현직 선생님들도 추천하는

모모의 땅 탐구노트!

배우는 즐거움을 기록하는

재미난다 초등 과학 도서

추천할 수 밖에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