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박사의 이건 누구 똥?! 3 에그박사의 이건 누구 똥?! 3
김덕영 그림, 박송이 글, 이승현 감수, 에그박사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그박사 홀릭인 아드님에게 딱 좋은 책!

이것은 바로 똥똥똥!!!!!!!!!

똥으로 자연 생물들의 생태와

다양한 정보를 알수있는데

바로 그 똥! 응가들을 관찰하면 책으로 엮어낸

에그박사의 이건 누구 똥?! 이예요.

이번 에그박사의 이건 누구 똥?! 3권에서는

누구의 똥들이 수록되어 있을지 ㅋㅋ



자연생물 콘텐츠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 '에그박사'

에그박사, 양박사, 웅박사가 모여

신비로우면서도 놀라운 자연 생물 이야기를 들려주는

에그박사 시리즈예요.



목차가 참 매력적이죠?

빨간 똥 캡슐

주황 똥 캡슐

노란 똥 캡슐

초록 똥 캡슐

차란 똥 캡슐

남색 똥 캡슐

보라 똥 캡슐

갈색 똥 캡슐

어떤 똥들이 수록되어 있을지

그리고 그 똥들은 누구의 것일지??



우리집 아이들은 에그박사 그림체를 참 좋아해요.

귀엽다고 좋아하는데

저는 귀여운 부분도 그렇지만

다른 디테일함을 잘 살려서 좋더라구요?



똥을 이렇게... 귀엽게 담아내다니..!

에그박사, 양박사, 웅박사가 똥을 관찰하면서

단서들을 주는데 그 단서들을 조사하며

똥의 주인을 만나보게 되요.

새하얀 똥이라...

딱 하나로 국한되지 않고

흰색똥을 누는 생물들을 더 알수있다는점?

각자 말하는 단서의 정보들로

책을 읽는 아이들과 함께 토론도 가능했어요.


단서를 따라 하나씩 따라가다보면

누구의 똥인지, 그 주인을 알 수 있어요!



똥의 주인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도 수록되어 있고

실제 똥사진도 함께 볼수있네요 ㅋㅋㅋ

아이들이 알아보기 쉽게

정보를 깨알같이 잘 정리해두었습니다!

역시 굿굿!

이렇게 8가지의 똥들을 만나볼수 있답니다^^

어떤 동물들의 똥들이 있을지~ 궁금하시죠?


배운 내용을 똥카드로 다시 한번 복습 가능??

쌉가능!!! ㅋㅋㅋㅋㅋㅋ

하나하나 떼어서 볼수있으니

휴대하고 다니기에도 좋았어요^^


사실 똥이라하면 더럽고 냄새나는 존재???

라고만 생각하기 쉽잖아요.

그런데 똥에는 정말 많은 정보들이 담겨져 있는데

똥을 관찰하다보면 그 생물이 주로 무엇을 먹고 살며,

어디에 사는지 알 수 있어요.

그 뿐 아니라 생물들은

똥으로 자신의 영역을 나타내기도 하고

몸을 보호하는 안식처를 만들기도 해요.

이렇듯 똥에는 생물의 생태와 정보들을 알 수 있는데

<에그박사의 이건 누구 똥?!>은

'똥'을 통해 많은것들을 배울 수 있는 학습만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