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뼈 사우루스 17 - ‘빛의 거인’과 ‘어둠의 드래곤’ 뼈뼈 사우루스 17
암모나이트 지음, 김정화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단발머리쫑아예요 :)

아이들이 읽기 좋은 어린이동화 뼈뼈사우르스

신나는 이야기도 있고 퀴즈도 가득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더욱 흥미롭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어린이동화 공룡책이예요.,

공룡에 관심 있는 아이들이라면 더욱 좋아할 것 같아요.



무지막지한 느낌의 공룡만 알고 있었다면

뼈뼈사우루스를 만나는 순간

그 고정관념에서 벗어나게 될 거예요^^

뼈뼈 티라노사우루스 '베베'

뼈뼈 트리케라톱스 '토푸스'

뼈뼈 스테고사우루스 '고니'

뼈뼈 사우루스 삼총사로

머리도, 몸도, 팔다리도 모두 뼈다귀로 이루어진

아주 특별한 공룡들이랍니다.

뼈뼈사우루스 시리즈 역시 인기 있는 도서로 자리 잡고 있어

신작이 나오길 기다리는 친구들이 많을 텐데

이번 17권에서는 어떤 내용들이 친구들을 설레게 할는지^^



뼈뼈랜드 지하 깊은 곳에 있는 거꾸로랜드를

어둠의 드래곤이 내뿜는 화염 속에서 구하기 위한 모험!

《뼈뼈 사우루스 17. ‘빛의 거인’과 ‘어둠의 드래곤’》

적당한 글 밥과 함께 진한 그림체들이 인상적인 뼈뼈사우루스

이름 제목만으로도 우리 아이들은 재미있어 했어요.

주요 등장인물들이 아주 복잡하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단순하지도 않아서

헷갈리지 않고 잘 읽을 수 있는 어린이동화예요.

거꾸로랜드에 잠들어 있던 '어둠의 드래곤'이 갑자기 깨어나면서

거대한 불길을 내뿜으며 난동을 부리고 있다며

뼈뼈사우루스에게 도움을 청하게 됩니다.


아들이 멋지다고 했던 어둠의 드래곤

어둠의 드래곤의 비밀들을 하나씩 읽으며

어둠의 드래곤에 대해 알 수 있어요.



친구들은 거꾸로랜드의 멸망을 막기 위해 땅속 깊은 곳으로 떠나게 되는데

이 친구들의 '뉴 뼈뼈 굴렁 굴렁쇠' 기술을 사용해 맞서지만

어둠의 드래곤에게 너무 쉽게 패배!

고대의 유적을 지키는 수문장인 케로베로스를 찾아가지만

케로베로스 역시 어둠의 드래곤과의 전투로 부상을 입은 상태.

어둠의 드래곤을 물리칠 방법을 고민하던 그들은

전해 내려오는 오랜 전설을 떠올리게 되는데

그것은 바로 '빛의 거인'이 어둠의 드래곤을 물리친다는 전설이었죠.


용사가 빛의 거인을 데려와서

어둠의 드래건을 물리치고는

싸움이 끝난 뒤에 빛의 거인을 봉인!

그러고는 벽화에 단서를 남겨두었어요.

그 벽화에 있는 단서들을 찾아요^^



벽화의 비밀을 찾는 재미도 쏠쏠~

저도 두 눈 크게 뜨고 찾기 삼매경이었네요^^

과연 그들은 이 벽화의 비밀을 풀어

잠자고 있는 빛의 거인을 깨울 수 있을까요???

과연 세 친구는 어둠의 드래곤을 물리치고

거꾸로랜드를 구할 수 있을까요???



아이들이 책을 읽으면서 재미있어했어요.

퀴즈도 함께 풀면서 빛의 거인을 기다리는 모습이란

너무 귀엽더라고요 + _ +

어린이동화책이라 가볍게 봤는데 내용이 탄탄!!

왜 인기도서로 자리 잡혔는지 알겠더라고요^^

뼈뼈 사우루스 삼총사의 모험이 언제까지 일런지.

저 역시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