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부동산공시법 기출 OX - 독한합격앱 기출OX 퀴즈 무료 이용, 암기용 셀로판 제공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 (2020년)
에듀윌 공인중개사기출연구회 지음 / 에듀윌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부동산공시법 기출 OX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은 국가자격시험으로 1년에 단 한번만 시행이 되고 있다. 1차와 2차로 나뉘어 있는데,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1년에 시험이 한번이기에 동차를 준비하는 사람들도 있고, 한번에 합격할 자신이 없거나 시간제약이 큰 사람들은 2년에 걸쳐 1차 2차를 따로 준비하기도 한다. 공부에만 몰두할수있는 사람들이라면 오프라인 강의를 듣고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공부를 할수 있겠지만 자격증시험에만 몰두 할수 없는 사람들은 좀 더 짧은 시간에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방법을 찾곤 한다.




 합격자수 1위 에듀윌 교재는 공인중개사 부분에서 워낙 유명한 교재이고 많은 합격자수를 기록하여 잘 알려져 있는 교재이다. 기본서부터 기출문제, 동형모의고사등 다양한 책이 나오고 있는데 이번에 나온 책은 기출지문 OX로 얼마 남지 않은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하여 마무리 공부를 도와줄수 있는 교재이다. 공인중개사 2차 시험과목중 부동산 공시법 책을 잠깐 살펴보면, 30회 최신 기출지문을 포함하여 10개년 기출지문이 수록되어 있고, 교재를 구매한 사람들은 교재 구매 인증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기출 OX를 반복학습 가능하게 하여 책이 없을때도 앱을 통해 공부를 할수 있도록 '독한 합격앱'을 제공하였다. 




각 OX기출 지문에 앞서 방대한 이론을 압축한 과목별 핵심 이론도 수험생들이 마무리 단계에서 전체적인 흐름을 정리하면서 다시한번 복습할수 있는 족보노트로 활용하니 마무리 공부로 적합한 책이다. 기출 지문 하나하나를 정답인지 오답인지 정확히 구분하면서.. 오답의 함정에 빠지지 않게 도와주는 기출학습의 포인트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 기출지문의 반복학습을 통해 학습 효율을 높여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