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민법 및 민사특별법 기출 OX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 (2020년)
에듀윌 공인중개사기출연구회 지음 / 에듀윌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OX 1차 민법 및 민사특별법

매년 20만명이 넘게 응시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 올해 31회 공인중개사 시험도 얼마 남지 않았다. . 1년에 단 한번 시행되는  공인중개사 시험은 보통 10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진행이 되기에 올해는 10월 31일로 지정이 되었다. 
1차와 2차가 같은날 오전, 오후로 나누어져 실시되는데, 상황에 따라 동차를 준비할수도 나누어 준비할수도 있다.  1차 시험과목은 2과목으로 과목당 40문항씩 총 80문제가 있는데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과목이다.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의 모든 문항은 5지 선다형 객관식으로 진행이 되기에 용어를 익히는 것도 중요하지만 주관식문항이 없기에 객관식에 맞춰 정답과 오답을 구분할수 있을 정도만큼 공부하면 된다. 공인중개사시험 일정에 맞춰 마무리 공부를 위한 교재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이번에 에듀윌에서 나온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도 마무리 공부 교재로 추천할만한 책이다. 실제 기출지문의 데이터를 10개년동안 분석하여 한데 모으고 이론의 흐름에 따라 정리를 한 책인데, 에듀윌의 기본서와 순서나 뼈대가 같기에 에듀윌 기본서로 공부한 수험생들에게는 더욱 효과적으로 공부가 될것이다. 보완이 필요한것은 기본서나 핵심요약집을 병행하며 공부하면 좀 더 효율적인 공부가 되지 않을까 싶다. 




고등학교때 영단어책에 수록된 빨간색 암기 도우미, 암기용 셀로판지도 있어서 바르게 고친 지문 O를 빨간색 셀로판으로 가리면 핵심 키워드들이 사라져 핵심 키워드를 중심으로 공부하게 되고 좀 더 집중해서 지문을 보게 된다. 
공인중개사 1차 시험 과목 민법 및 민사 특별법 외에도 1차 시험과목 부동산학개론, 2차 시험 4가지 과목이 각각 모두 나와 있어 마무리 공부를 하는 수험생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