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부동산학개론 기출 OX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 (2020년)
에듀윌 공인중개사기출연구회 엮음 / 에듀윌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부동산학개론 기출OX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얼마 남지 않았다.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마무리 공부를 해야할때라 갈피를 못잡고있는 수험생들에게 효과적인 마무리 공부를 할수 있는 교재를 소개해보고자 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출 ox는 30회 최신 기출 지문을 포함하여 10개년 기출지문을 수록한 책으로 기출 지문을 OX로 반복하면서 공부할수 있다. 교재는 총 6과목에 맞춰 1차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과 2차 공인중개사법 및 실무, 부동산 공시법, 부동산세법, 부동산 공법으로 이루어져있다. 




먼저 보게된 1차 시험과목중 부동산학개론은 부동산의 전반에 관련된 개략적인 이론과목으로 부동산에 대한 전반적인 활동과 내용을 법률적, 경제적, 기술적 측면의 내용등 종합적으로 이해할수 있도록 정리된 과목이다. 부동산 투자론 등에서는 계산문제도 종종 출제되어 계산하는 방법도 익혀야 하고 문제를 반복해서 풀며 공부해야한다. 다른 과목과도 연결이 되어야 공부하기가 쉽기에 내용을 기본적으로 이해 해야 다른과목 공부가 좀 더 수월하다고 하니 좀더 신경써서 공부를 해야할 부분이다. 교과내용에 대한 배경지식을 쌓는 필요과정 정도이기는 하지만 계산문제가 보통 8~10문제정도 나오기에 반복적으로 계산문제를 푸는것도 요령이라고 한다.




 특히나 계산문제 4~5문제는 숫자만 바꿔서 나오는 기본적인 계산들이기에 기출문제를 중심으로 공부하면 반복되어 출제가 많이 되기에 많은 도움이 될것이다. 이번에 보게 된 기출문제 OX는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맞춰 10년 동안의 기출지문을 모아 이론의 흐름에 따라 정리한 다음 OX문젤 풀어볼수 있도록 구성된 책으로 실제 기출지문을 정답, 오답 구분없이 그대로 수록하였다. 그리고 바르게 고친 지문을 통해 오답의 함정을 피할수 있게 해두어 수험생들이 많은 도움을 얻을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